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진주-Be Happy (착한 마녀전 OST)[가사/듣기]

반응형

박진주-Be Happy (Brass Rock Ver.)(착한 마녀전 OST)

배우 박진주가 가창한 SBS 주말 특별기획 ‘착한마녀전’의 메인 테마곡인 ‘Be Happy’를 Brass Rock 버전으로 발매했다.

박진주-Be Happy (착한 마녀전 OST)

박진주-Be Happy (착한 마녀전 OST)

연기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배우 '박진주'가 가창한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착한 마녀전'의 주제곡 [Be Happy] Brass Rock 버전이 4월 7일(토)에 출시된다. 


'박진주' 그녀만의 독특한 개성과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Be Happy] Brass Rock 버전은 BPM 150의 빠른 Rock Beats에 힘찬 브라스 섹션이 어우러져 역동성과 청량감이 넘치는 주제곡이다. 

'착한 마녀전' OST의 모든 Theme Song은 (주)이니뮤직의 음악총감독 유영선, 음악감독 박혜연, 작곡/작사가 조진호, 이경, 신유식, 박종혁, 비수현, 정창훈 등 뛰어난 음악인들의 노력과 열정이 녹아있는 개성 만점의 테마곡들이다. 


배우 '박진주'는 지난 2011년 영화 '써니'에서 진희 역을 120%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신스틸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복면가왕]의 ‘우비소녀’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 '다시 만난 세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에서 맡는 역마다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박진주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믿고 볼 수 있는 ‘믿보배’로, 또 예능 프로그램마다 대체불가의 매력을 뽐내는 엔터테이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써니' 강형철 감독의 신작 '스윙키즈'와 유아인, 김혜수 등이 출연하는 '국가부도의 날' 촬영을 마치는 등 스크린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박해진, 나나 등과 함께 새 드라마 ‘사자’(극본 김제영, 연출 장태유)에 캐스팅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는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모두 섭렵하는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박진주-Be Happy (착한 마녀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