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NA (인아)-사랑Doll [가사/듣기/뮤비]

반응형

INA (인아)-사랑Doll

실력파 가수 인아(INA)가 두번째 디지털 앨범 '사랑Doll'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INA (인아)-사랑Doll 바로듣기

INA (인아)-사랑Doll

6월10일 ‘무지개 빛 매력’으로 우리에게 첫인사를 건넨 실력파 가수 ‘인아(INA)’가 상큼하고 귀여운 여인으로 돌아왔다.

올해 초 ‘RAINBOW’로 우리에게 밝은 메시지로 전해줬던 인아가 디지털 앨범 ‘사랑Doll’로 우리에게 두 번째 인사를 보낼 예정이다.

지난 앨범에서 보여줬던 당찬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인아(INA)만의 스타일을 가득 살린 노래 두 곡에 존재감 꽉 차게 담았다.
첫 번째 앨범인 ‘RAINBOW’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면, 이번 두 번째 앨범 ‘사랑Doll’에서는 풋풋한 사랑에 메시지를 남겼다.

타이틀 곡 ‘사랑Doll’은 하와이안 스타일이 물씬 풍기는 경쾌한 곡 위에 소녀 감성이 터지는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뮤직 비디오에서는 남자 친구가 생겼으면 하는 인아의 간절한 모습과 상큼하게, 또는 쓸쓸한 얼굴 등 다양한 연기와 표현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앞으로 무대에 나와 위 같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음악, 뮤직비디오, 무대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충분한 곡이다.

두 번째 곡 ‘Summer Love’는 여름 여행을 떠나기 전에 느끼는 설렘으로 시작해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은 곡이다.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마이애미 비트에서부터 모두의 귀가 쉴 새 없이 즐거워지는 곡이다.

더 이상 ‘인아(INA)’는 실력파 실력만으로는 평가되기엔 부족하다.
자신만이 낼 수 있는 색깔을 차분히 보여주는 중인 지금도, 그녀는 아직 무궁무진하게 보여드릴 모습이 많이 남아있어 오히려 많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단지 예쁜 가수뿐만 아니라 실력이나 무대로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INA (인아)-사랑Doll [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