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최낙타-너 정말 예쁘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최낙타-너 정말 예쁘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수 최낙타는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자로 발탁된 신곡 '너 정말 예쁘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낙타-너 정말 예쁘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바로듣기

최낙타-너 정말 예쁘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고막남친 ‘최낙타’,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너 정말 예쁘다' 런칭!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OST '너 정말 예쁘다'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최근 인디씬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이자 일명 고막남친으로 불리우는 최낙타가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성에 진한 달달함을 더하게 되었다.


‘왜 넌 그렇게 예쁜 건데/ 허락 없이 내 맘 흔들어 

시도 때도 없이


오늘 유난히 더 예쁜데/ 하루 종일 너만 생각하다

아무것도 못했어’


언뜻 오그라드는 표현일수 있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사랑의 마음을 달콤하게 담아낸 곡 ‘너 정말 예쁘다’는 최낙타의 달콤한 음색을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레 설렘을 유발시키고 있다. 이번 곡 ‘너 정말 예쁘다’는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와 따뜻한 스트링 라인, 거기에 최낙타의 목소리가 한데 어우러지며 마치 봄의 정취를 느끼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곡 ‘너 정말 예쁘다'는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KBS ‘추리의 여왕’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주목 받는 신예 최현철, 김호중의 합작품으로, 최낙타와 함께 드라마의 따뜻한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최낙타-너 정말 예쁘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