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선진-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가사/듣기]Live

반응형

안선진-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

싱어송라이터 ‘안선진’이 세 번째 싱글 앨범 '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을 발매했다.

안선진-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 바로듣기

안선진-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

‘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 해가 떠오를 때쯤 지겠죠’


하루를 마무리하며 침대에 몸을 기댈 때 무엇인가 허전함이 묻어난다면 그건 곧 잊은 줄 알았던 추억들이 또 다시 나타나 생각에 잠기게 한다는 것,

그날의 ‘밤’ 그날의 ‘음성’ 그때의 ‘나’를 사로잡게 만들고 텅 빈 방안에 홀로 남아 이렇게 가사와 멜로디를 만들어 그대를 불러보게 된다. 


싱어송라이터 ‘안선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


안선진-그대가 생각나는 밤이면[가사/듣기]L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