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여유-나는 가끔 사랑이 무엇인지를 몰라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한여유-나는 가끔 사랑이 무엇인지를 몰라 

한여유가 싱글 '나는 가끔 사랑이 무엇인지를 몰라'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여유-나는 가끔 사랑이 무엇인지를 몰라 바로듣기

한여유-나는 가끔 사랑이 무엇인지를 몰라


우리가 한 건 사랑이었을까 그랬다면, 우린 왜 헤어졌고 아니라면, 왜 아팠을까


[CREDIT]

Produced by 한여유

Composed and Lyrics by 한여유

Arranged by 김하연

Piano by 박현서

1st Violin by 장기윤

2nd Violin by 문의현


한여유-나는 가끔 사랑이 무엇인지를 몰라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