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ay P-Woo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ay P-Woo 

다양한 경력의 'Bay P'가 첫번째 디지털싱글 " Woo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ay P-Woo 바로듣기

Bay P-Woo

R&B의 팬들에게 선물처럼 기분 좋고 따뜻한 음악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Bay P(Bay Present)가 우리에게 찾아왔다. 이번에 발표 되는 [Woo]는 그가 스무살에 습작했던 곡으로 데뷔곡 후보에 있던 많은 음악들 중에 가장 의미가 있어 선택된 곡이다. [Woo]는 20대를 열며 만들었던 곡인 만큼 그 안에 이별 후의 감정이 풋풋하고, 까실하게 스무살의 감성으로 담겨있다.



12:30AM 우연히 찾게 된 X와의 추억들이 있는 Pub, 그녀와 함께했던 자리, 예전과 달리 시간은 느리기만하다. 익숙한 도시의 밤거리, 하지만 내 기분에 관심도 없는 사람들과 나는 거리를 걸어간다. 몽롱하고 피곤한 저녁에 어울릴만한 신스사운드와 마치 내 기분을 알려주는 듯한 벨소리와 드럼 사운드가 우리를 3년전의 판타지로 인도한다. 혼자 생각하고 되뇌이는 것 같은 보컬라인과, 흥얼거리는 느낌의 프리코러스는 우리의 판타지 여행에 길잡이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Bay P의 음악에는 DJ를 했던 경험들이 녹아있다. R&B를 장르의 베이스로 가져가지만, 전체적인 사운드는 DJ 음악에 근접해 있다. 앞으로 보여줄 그의 음악이 모두 R&B 이거나 DJ 음악은 아니겠지만, 그가 추구하는 감성적인 포인트는 그 안에 있는 것 같다.


DJ, 의상디자인, 작곡가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Bay P는 이번 앨범에서도 음악제작, 자켓디자인, 뮤직비디오, 의상디자인 등에 직접 참여하며 앨범 프로듀서로 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Bay P는 같은 소속사에서 발표된 ‘ 용국&시현’ 앨범의 첫번째 트랙 ‘Stay Here’를 7th Street의 멤버 ‘서공룡’과 함께 작곡해 작곡가로서 이미 데뷔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다음 앨범들에 들어갈 곡들이 대부분 정해진 상황이어서 그가 앞으로 어떤 아티스트로 성장해 갈지 더욱 기대가 된다. 


Bay P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Woo]는 18.04.21정오에 발매된다.


Bay P-Woo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