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BB (지비비)-케미 (KEMI)[뮤비/가사/듣기]

반응형

GBB (지비비)-케미 (KEMI)

신인 걸그룹 GBB(지비비)가 타이틀곡 ‘케미(KEMI)’로 데뷔했다. 

GBB (지비비)-케미 바로듣기

GBB (지비비)-케미 (KEMI)

‘케미 케미’ 한 2018년! 이색적인 복고 컨셉의 신인걸그룹 GBB(지비비)가 가요계의 데뷔!

귀엽고 펑키하게 가요계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주목해야 할 신인 걸그룹 GBB(지비비)!



다른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GBB만의 색깔로 도전장을 내민 그녀들의 데뷔앨범은 2018년 핫한 [복고 컨셉트]이다.  이미 데뷔 전 공개된 프로필과 사진, 티저 영상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동균, 이정, 지세희, 영지 등 보컬리스트들과 함께해 온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에서 감성적인 발라더가 아닌 조금은 특별한 ‘걸그룹’으로 가요계에 첫 도전을 한다. 

5월 첫 선을 보이는 5인조 신인 걸그룹 GBB(지비비)는 발랄하고 귀여운 이색적인 그들만의 복고 컨셉을 가지고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두리, 소나, 지니, 채희, 체리스 로 이루어진 GBB 멤버들은 비주얼과 실력은 물론 6개 국어가 가능한 외국어 실력과 미인대회 등 다재다능한 면모와 이색적인 이력을 가져 더 주목 받고 있으며 각자 다른 매력으로 5명이 모여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대중들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한국인 4명과 싱가폴에서 온 멤버 1명으로 이루어져 있어 글로벌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GBB의 첫 번째 앨범은 GBB의 이름에서 따오게 된 "GIRLS BE THE BEST" 멤버들의 최고가 되자라는 포부와 언제나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선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선보인 GBB의 데뷔곡 ‘케미(KEMI)’는 반복적이고 훅킹한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펑키하고 경쾌한 브라스와 레트로적인 신스, 리드믹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유니크한 컨셉을 도드라지게 해준다. 더해 어렵지 않게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는 복고적이고 율동적인 안무와 [케미춤]과 같은 특징적인 안무들이 GBB만의 ‘케미’를 완성시킨다.


설레는 마음을 재밌는 가사와 재치로 풀어낸 GBB의 ‘케미’


복고적이고 재치있는 ‘케미’가 리스너들에게 GBB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Girls Be The Best , GBB Be The Best!



GBB (지비비)-케미 (KEMI)[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