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지동국-불러본다[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지동국-불러본다

레드벨벳 편에 출연한 지동국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불러본다"를 발표했다.

지동국-불러본다 바로듣기

지동국-불러본다 가사

 다가갈 수 없단 걸 알아

이젠 되돌릴 수 없을 것 같아

흘러가는 시간 속에 나 혼자 남아

그렇게 살고 있어


당연한 줄 알았어

말하지 못했었어 그 땐


안녕 소중한 사람아

항상 그려왔어 그 동안

함께 했던 모든 시간이

더 불러봐도 대답 없을 것 같아

이렇게 우린

지동국-불러본다

"노래하는 공사장의 유령"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 소원하던 가수의 꿈을 위해 첫걸음을 내딛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노래하는 공사장의 유령’으로 출연한 "지동국"이 꿈을 잃지 않고 한걸음 나아가기 위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불러본다"를 발표, 음원시장에 문을 두드린다.

이번 신곡은 그가 얼마나 절실하고 진실되게 노래를 부르는지는 그의 독특한 음색과 찢어질듯한 고음, 그리고 한이 느껴지는 목소리에서 느낄 수 있다. 단순히 고음을 잘한다는 것에 집중하기보다는 가사 하나하나 곱씹으며 담은 애절한 감성을 구석구석 느껴보는 것이 이 곡의 감상 포인트로 꼽힌다.


첫 작품인 만큼 더욱 절실하게 열심히 작업한 "불러본다"를 시작으로, 앞으로 자주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그의 첫 발걸음은 고등학교 친구들이 설립한 "092T Production"에서 모든 Producing을 맡았고, 악기에는 많은 후배들이 참여하는 등 여러 곳에서 도움을 받아 완성한 많은 이의 응원이 담겨있는 작품이다. 

 

많은 어려움 속에 꿈을 포기하지 않으며 달려온 지동국의 신곡 "불러본다".

살면서 한 번쯤은 겪어봤을 그 아련한 기억들을 떠올리며 이 노랠 들을 때, 그가 부르는 이 노래가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기대해본다.


지동국-불러본다[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