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네바다51-Mercury (Feat. 미엘)[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네바다51-Mercury (Feat. 미엘)

네바다51이 제시하는 빅픽쳐 '태양계 프로젝트'의 네 번째 트랙 [Mercury]발매.

네바다51-Mercury 바로듣기

네바다51-Mercury (Feat. 미엘)

일렉트로닉 팝밴드 네바다51

2018년 네바다51이 제시하는 빅픽쳐 '태양계 프로젝트'의 네 번째 트랙 [Mercury]



수성은 우리가 눈으로 관측하기가 쉽지 않은 천체이다. 태양 가까이에서 돌아 태양의 밝은 빛에 가려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태양의 앞에 오는 새벽에 잠깐, 태양 뒤에 오는 초저녁에 잠깐 관측된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 존재는 항상 나의 곁에 있다.

종종 잊고는 하지만 때때로 순간순간 나의 곁에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곁에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그 소중함을 잊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 늘 내 곁에 있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그 마음을 수성에 담아 그려본다. 감성적인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스타일과 퓨쳐하우스 느낌을 접목한 [머큐리]는 케이팝과 재즈, CCM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가수 미엘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완성되었다. 한편, 올해 1월부터 시작된 네바다51의 '태양계 프로젝트'는 태양과 태양계 9개 행성의 이름을 테마로 한, 총 10개의 싱글 넘버를 발표하는 장기 프로젝트이다. 각각의 싱글 넘버에는 우주, 꿈, 사랑, 외계인을 모티브로 하여 네바다51만의 일렉트로닉 감성과 개성을 담아내고 있다.


1. Mercury (Feat. 미엘)

작사 : DoonG, JooBooM

작곡 : DoonG, JooBooM, G.gum

편곡 : Nevada51


네바다51-Mercury (Feat. 미엘)[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