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시연-내 안의 비밀 (미워도 사랑해 OST)[자동재생/가사]

반응형

황시연-내 안의 비밀 (미워도 사랑해 OST)

가수 황시연이 가창한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수록곡 ‘내 안의 비밀’을 공개했다.

황시연-내 안의 비밀 (미워도 사랑해 OST) 바로듣기

황시연-내 안의 비밀 (미워도 사랑해 OST)

감성 보컬 '황시연' - [미워도 사랑해 OST] ‘내 안의 비밀’ 런칭!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내 안의 비밀’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내 안의 비밀’은 폭 넓은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보컬리스트 황시연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담을 수도 건낼 수도 없는/ 내 안의 비밀

그저 살기 위해서

 

이젠 나조차도 멈출 수 없는/ 거짓으로 날 덮고 또 날 위로해’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비밀, 그 비밀을 덮기 위한 거짓과 스스로를 위한 합리화 등 저마다 누구나 한가지쯤 가질 수 있는 자신만의 비밀을 섬세한 가사로 풀어낸 곡 ‘내 안의 비밀’은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피아노가 어우러져 3박자 왈츠리듬 속에 경쾌한 듯 하지만 비통한 슬픔을 머금고 있는듯한 중의적인 느낌의 곡이다. 


또한 이번 곡 ‘내 안의 비밀’은 MBC ‘군주’, KBS ‘추리의 여왕’,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황시연'의 음색을 통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황시연-내 안의 비밀 (미워도 사랑해 OST)[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