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천서혜밴드-Star Blossom[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천서혜밴드-Star Blossom

밴드 천서혜밴드가 2018년 5월 4일 정오, 세 번째 싱글 ‘Star Blossom’을 발매했다.

천서혜밴드-Star Blossom 바로듣기

천서혜밴드-Star Blossom

기묘한 감성밴드 천서혜밴드의 세 번째 싱글 ‘Star Blossom’

제 23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의 실력파 록 밴드 천서혜밴드가 2018년 5월 4일 정오, 세 번째 싱글 ‘Star Blossom’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기존 유재하동문 앨범 「시작」에서 사랑받았던 ‘Star Blossom’을 천서혜밴드만의 감성으로 재 편곡한 곡이다.  많은 봄노래들이 벚꽃 핀 아래에서 시작되는 사랑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천서혜밴드의 ‘Star Blossom’은 그 사랑이 끝난 후의 슬픔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누군가에게는 벅차고 아름다운 광경이 나에게는 그리움으로 다가오는 순간, 그 순간의 감정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로 표현하였다. 천서혜 밴드에서 보컬을 맡고있는 천서혜는 이 밤에 무심히 떨어지는 벚꽃에도 아픈 모든 분들에게 이 노래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서혜밴드는 천서혜(보컬,기타), 최태양(드럼), 김광훈(베이스), 이보라(키보드)로 이루어진 4인조 록 밴드이며 이외에도 포크, 일렉트로닉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들은 제 23회 유재하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2015년 한강음악제 굿 뮤직 페스티벌 은상을 수상하였고 2014년 데뷔 싱글 [너를 죽였다],  2015년 싱글 [디스코]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크레딧


작사, 작곡 천서혜

편곡 천서혜밴드, 이예진


천서혜밴드-Star Blossom[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