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메스그램 김지영-Sweetie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메스그램 김지영-Sweetie

그룹 메스그램(Messgram)의 보컬리스트 김지영이 가창한 ‘착한마녀전’ OST part 9 ‘Sweetie’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메스그램 김지영-Sweetie 바로듣기

메스그램 김지영-Sweetie

메스그램(Messgram)의 보컬리스트 '김지영'이 새롭게 가창한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착한 마녀전'의 아홉 번째 OST [Sweetie 김지영]이 5월 5일에 출시되며, 이번 음반에는 새로운 버전의 Love Theme [Sweetie]와 [Go for it] 2곡이 수록되어 있다.



[Sweetie]는 연인에 대한 열정적인 사랑을 담은 강렬한 퓨전 풍의 Love Song이며, [Go for it]은 사랑을 고백하려 하는 떨림을 노래한 사랑스러운 곡이다. 

'착한 마녀전'의 OST 음악을 기획 제작한 (주)이니뮤직의 음악총감독 유영선, 음악감독 박혜연 및 Messgram의 Lead Guitarist 신유식, 작사/작곡가 겸 Guitarist 비수현 등 이니뮤직의 뛰어난 음악인들의 열정이 [Sweetie]와 [Go for it]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메스그램'(Messgram)은 Jahnny(FX), 수진 (Drums), 유식 (Guitar), 찬현 (Bass), 그리고 지영 (Vocal)으로 이루어진 5인조 모던락/헤비니스 밴드이며, 일본 등 아시아 및 유럽 공연을 해왔으며,  넥슨사의 게임 "아르피엘"의 타이틀곡, 캐릭터송 등 여러 OST를 제작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Music : 유영선, 박혜연 (이니뮤직)

Lyrics : 유영선, 비수현, 신유식 


메스그램 김지영-Sweetie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