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B (비비)-내가 부르는 노래[자동재생/가사]

반응형

BB (비비)-내가 부르는 노래

비트메이커, 래퍼 BB (비비)가 싱글 앨범 [내가 부르는 노래]를 발매했다.

BB (비비)-내가 부르는 노래 바로듣기

BB (비비)-내가 부르는 노래

비트메이커, 래퍼 BB(비비)의 싱글 앨범 [내가 부르는 노래] 

비트메이커, 래퍼 비비의 싱글 앨범 [내가 부르는 노래]가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비비가 보여줬던 힙합 앨범들과는 다른 대중적인 알앤비 앨범이다.

전형적인 알앤비 곡의 구성과 비비의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많은 리스너들이 좋아할 만한 곡이다.

기존의 제작했던 곡들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를 보여준 이번 앨범에 우리는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앞으로 비비는 자신만의 색을 고수하며 이와 같은 폭넓은 힙합, 알앤비 음악들을 제작할 예정이다.


[Credits]

작사 BB

작곡 BB

편곡 BB


BB (비비)-내가 부르는 노래[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