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선호-보고 싶어[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유선호-보고 싶어

유선호가 첫 번째 미니앨범 [봄, 선호]로 데뷔한다.

유선호-보고 싶어 바로듣기

유선호-보고 싶어

유선호 1st mini album [봄, 선호]

이 시간부터 시작되는 너와 나의 봄

유선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봄, 선호]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유선호가 첫 번째 미니앨범 [봄, 선호]로 데뷔한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봄 캐럴 선물세트인 [봄, 선호]는 유선호가 직접 피아노로 연주한 인트로 송 ‘Prelude : 너를 생각해’부터,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유선호만을 위해 만든 설렘 가득한 타이틀곡 ‘봄이 오면’, 꿈을 쫓는 청춘들에게 보내는 응원가 ‘푸른 별 하나’, 떠나간 인연을 담담히 그리워하는 ‘보고 싶어’, 타이틀곡 ‘봄이 오면’의 Inst. 버전까지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선호의 풋풋하고 맑은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인 ‘봄’은 그 자체만으로도 우리에게 설렘과 따듯함을 안겨 준다. 유난히 추웠던 2017년 겨울을 떠나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문턱에서 유선호가 선보이는 봄 캐럴은 귓가를 간질이는 산뜻하고 담백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트렌디하면서도 친근한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노래하는 [봄, 선호]는 수록곡 하나하나 유선호의 정제되지 않은 깨끗하고 순수한 보컬 톤을 느낄 수 있다.

긴 겨울이 지나고 맞이하는 반가운 봄소식처럼, 유선호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봄을 선호하는 모든 이에게도 큰 선물이 될 이번 앨범 [봄, 선호]를 들으며 봄기운을 함께 만끽해보자. 더불어 ‘병아리 연습생’에서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일 유선호의 꽃 피는 봄이 기대된다.


[봄, 선호]

"저의 미니앨범 1집 [봄, 선호]는 봄이 오고 있는 지금 들으면 딱 좋은 노래입니다. 봄뿐만 아니라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두 찰떡같이 어울리는 앨범이니 많이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 by 유선호


01. Prelude : 너를 생각해


02. 봄이 오면


03. 푸른 별 하나


04. 보고 싶어


유선호-보고 싶어[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