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tub (마크툽)-Sweet Dream

프로듀서 마크툽이 새로운 싱글 ‘Sweet Dream'으로 찾아왔다. 

Maktub (마크툽)-Sweet Dream 바로듣기

가사보기

Maktub (마크툽)-Sweet Dream

[마크툽X구윤회 - Marry Me]의 묵직한 차트 역주행 이후 공연, 예능, OST, 라디오 등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프로듀서 마크툽이 새로운 싱글 ‘Sweet Dream'으로 찾아왔다.



앞서 발표한 [마크툽 X 이예준 - 너니까], [마크툽 X 이라온 X Jasmine Clarke - I Got U(Step By Step)]에서 객원 보컬 체제로 작품을 발표했던 것과 달리 이번 싱글 'Sweet Dream'은 마크툽 본인의 솔로 넘버이다.

이야기의 시작을 여는 첫번째 트랙 '이 밤을 그대에게'에서 이어지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작품 전체를 아우르고 있다.


심플한 편곡 위에 담백하게 얹어진 마크툽의 보이스는 나지막이 사랑을 속삭이고, 'Sweet Dream'은 밤과 꿈으로 피어오른다.

 

 Maktub (마크툽)-Sweet Dream [듣기/가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

가수 안녕하신가영과  프로듀서 새봄이 부른 '내 사람친구의 연애' 세 번째 OST '어떤 안녕'이 출시된다.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내사람친구의 연애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

Mnet 연애 권장 리얼리티 [내 사람친구의 연애] OST Part 3 

애절한 보이스 '안녕하신가영'이 부르는 쓸쓸한 굿바이 OST "어떤 안녕"



오늘 5일(화) 18시 Mnet 연애 권장 리얼리티 ‘내 사람친구의 연애’의 OST '어떤 안녕'이 출시 된다.
'어떤 안녕'은 EP 앨범 '단편집'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 '안녕하신가영'의 치명적인 감성 보이스와 리스너들의 다친 맘을 따스하게 위로해주는 프로듀서 '새봄'이 완성 시킨 곡이다. 

'믿고 듣는 뮤지션'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두 여성 뮤지션의 콜라보로 탄생한 이번 노래 '어떤 안녕'은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더 듣고 싶어지는 잔잔하고 애절한 발라드로, 발매 전부터 방송에 나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출연자들의 밝고 명랑한 모습 뒤에 감춰진 센치한 속마음을 위로해주는 곡으로 잠재적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의 경계를 '새봄'의 조용한 피아노선율과 '안녕하신가영'의 소박한듯 소박하지 않은 촉촉한 보이스로 아름답게 묘사해냈다.



특히 1회 때 화제를 모은 진솔아가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 등에서 잔잔하게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시청자들이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으로, 오늘 방송될 5회에서 역시 강민석의 직진 사랑을 표현 할 때 그의 마음을 대변해줄 것으로 예고돼 더욱 더 기대를 높인다. 

한편,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X여사친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며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Lyrics by 새봄
Composed by 새봄
Arranged by 새봄, 유용호

 

 안녕하신가영-어떤 안녕 (Prod. by 새봄)(내사람친구의 연애 OST)[듣기/가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2PM 준호-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

그룹 2PM 준호가 5일 수록곡 '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를 먼저 발매했다.

준호-어차피 잊을 거면서 바로듣기

가사보기

JUNHO of 2PM [1ST MINI ALBUM CANVAS] / 2PM 준호-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
- 9월 5일 선공개곡 ‘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 발표
- 준호와 치즈(CHEEZE)가 함께 출연한 스페셜 클립 공개 
2PM 준호가 9월 11일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CANVAS’ 앨범의 발표에 앞서 치즈(CHEEZE)와 함께한 선공개곡 ‘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를 발표한다.



‘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 는 개성파 뮤지션 ‘치즈(CHEEZE)’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곡으로, 치즈(CHEEZE)’의 맑은 음색과 준호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특별할 것 없는 일상적인 하루 끝에서 문득 지나간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내용으로 헤어진 연인들의 흔히 가질 수 있는 공감을 이끌어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늦여름 저녁에 듣기 좋은 감각적인 멜로디와 MBC "복면가왕"에서 스윗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화제를 모은 준호의 음색이 잘 어울리는 곡이다. 


[Credit]
Lyrics by 이준호 / Composed by 이준호, 홍지상 / Arranged by 홍지상

 

 2PM 준호-어차피 잊을 거면서 (Feat. CHEEZE)[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신혜성- 자리에 (Still There),머물러줘

그룹 신화 신혜성이 5일 오후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 자리에(Still There)’뮤직비디오를공개했다.

신혜성-그 자리에, 머물러줘 바로듣기

가사보기

신혜성 스페셜 앨범 [Serenity] 신혜성-그 자리에 (Still There), 머물러줘
타이틀 곡 ‘그 자리에 (Still There)’

가을의 시작... 
신혜성, 세상의 모든 발라드를 품다...



올 가을, 신혜성이 전하는 발라드의 모든 것.. [Serenity].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신혜성이 오는 2017년 9월 5일 스페셜 앨범 [Serenity]를 발매한다.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Serenity]는 그 동안 감미로운 보이스로 본인만의 음악적 매력을 선보였던 신혜성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지난 해 발매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 이후 약 1년 8개월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인 만큼 팬들과 신혜성에게도 더욱 특별하고 뜻 깊은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수록곡 전곡을 발라드곡으로 채워 신혜성만의 가을 감성을 하나의 색감으로 보다 감성적이고 서정적으로 담아냈으며, 신혜성만의 명품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올 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감미로운 발라드 앨범이다.


또, 이번 앨범은 미니멀한 느낌을 담은 모노톤의 ‘MONO ver.’과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담은 컬러톤의 ‘COLOR ver.’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돼 신혜성만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각각 다른 사진으로 구성된 앨범 커버와 내지를 통해 상반된 가을 감성의 컨셉을 선보이는 등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것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 [Serenity]의 타이틀 곡 ‘그 자리에 (Still There)’는 떠나간 연인을 기다리는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맑은 나일론 기타 선율과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조금은 쓸쓸한 가사와는 반대로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을 주는 신비한 매력의 곡이다.

또, 신혜성의 솔로 활동의 오랜 동반자인 가수 겸 작곡가 임헌일이 신혜성을 위해 작업한 곡 ‘머물러줘 (Please Stay)’를 시작으로 사랑했던 연인과의 이별을 맞이한 남자의 독백을 담아낸 어쿠스틱 발라드 곡 ‘다시는 (Painful Love)’, 헤어진 연인과 우연히 마주치는 순간의 감정을 담은 정통 발라드 곡 ‘안부 (Take Care)’, 피아노 스트링 선율과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의 조화가 인상적인 ‘문득 (Suddenly)’, 세련된 편곡 속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빗소리에 (Sound of Rain)’까지 총 6곡의 발라드 곡을 수록해 신혜성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을 완성해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해 발매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임성관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은 데 이어, 배우 윤시윤이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별을 대하는 남자의 외면의 모습과 내면의 모습을 윤시윤과 신혜성 두 사람의 시점으로 분리해 떠나간 연인을 향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더욱 서정적인 영상미로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지난 앨범들을 통해 발라드, 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해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신혜성은 앨범 수록곡 전곡을 발라드로 채워 넣은 ‘올 발라드 앨범’을 선보임으로써 더욱 깊어진 음악적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솔로 보컬리스트 신혜성의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그가 선보이는 이 세상의 모든 발라드..
신혜성 스페셜 앨범 [Serenity].

-‘ALBUM REVIEW’-

*1. 그 자리에 (Still There)

2. 머물러줘 (Please Stay)

3. 다시는 (Painful Love)

4. 안부 (Take Care)

5. 문득 (Suddenly)

6. 빗소리에 (Sound of Rain)

 

신혜성-그 자리에 (Still There). 머물러줘[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엑소(EXO)-파워 (Power)/《Full Album》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정규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이 오늘 6시에 공개됐다. 

 

엑소(EXO)-Power 바로듣기

가사보기

엑소(EXO)-Power (파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공개!
타이틀 곡 ‘Power’ 및 찬열 작사 참여한 ‘Sweet Lies’, 펑키한 리듬의 
‘부메랑’ 등 3곡 추가 수록!
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Power’와 ‘Sweet Lies’,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을 더한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EXO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엑소(EXO)-Power (파워)

특히, 데뷔 때부터 차별화된 스토리텔링과 기획으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온 EXO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세계관의 본격적인 전개를 예고해, 앞으로 선보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EXO는 정규 4집 ‘THE WAR’로 발매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 부문 4주 1위로 올해 최다 1위 기록을 세웠으며,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 애플뮤직 종합 앨범 차트 18개 지역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국내외 차트를 싹쓸이,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어, 리패키지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장르의 타이틀 곡 ‘Power’!


타이틀 곡 ‘Power’는 다이나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한 에너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곡으로,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됨으로써 더욱 강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전 세계를 강타한 ‘Ko Ko Bop’에 이어 EXO의 새로운 매력으로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신곡 ‘Sweet Lies’는 어두운 신디사이저와 몽환적인 피아노 리프, 강한 드럼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감성적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멤버 찬열이 작사에 참여, 달콤한 거짓말로 위험한 사랑을 이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으며, ‘부메랑 (Boomerang)’은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디스코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려 하지만 결국 되돌아오게 되는 남자의 모습을 부메랑에 빗대어 표현해 눈길을 끈다.


Album Review

01. 전야 (前夜) (The Eve)참여했다.

02. Power

03. Sweet Lies

04. Ko Ko Bop

05. What U do?

06. Forever
07. 부메랑 (Boomerang)

08. 다이아몬드 (Diamond)

09. 너의 손짓 (Touch It)

10. 소름 (Chill)

11. 기억을 걷는 밤 (Walk On Memories)

12. 내가 미쳐 (Going Crazy)

 

[출처:지니뮤직]

엑소(EXO)-Power (파워) [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