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6 20:34


하지원 베니스국제영화제/티저 맨헌트 하지원 킬러

하지원의 마리끌레르 홍콩판 커버 촬영은 하반기 출격을 앞둔 드라마 ‘병원선’ 방송과 영화 ‘맨헌트’ 홍보 차 진행됐다.

하지원 베니스국제영화제/티저 맨헌트 하지원 킬러

하지원의 마리끌레르 홍콩판 커버 촬영은 하반기 출격을 앞둔 드라마 ‘병원선’ 방송과 영화 ‘맨헌트’ 홍보 차 진행됐다.

하지원 베니스국제영화제/티저 맨헌트 하지원 킬러

하지원의 ‘맨헌트’는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돼 9월8일 현지에서 월드프리미어로 공개된다. ‘맨헌트’는 중국과 일본, 대만, 홍콩 제작진이 합작한 영화다.

'맨헌트'는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이 참여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공명정대한 변호사가 동료의 살인 사건에 휘말리다 누명을쓴 도망자와 그를 쫓는 특수경찰, 베일에 가려진 암살단의 킬러 등의 이야기를 담았다.



하지원은 <병원선>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오우삼 감독의 강력한 요청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을 받았고, 6일 베니스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첫 공개되며 오우삼 감독과 하지원은 레드카펫과 기자회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다.

오우삼 감독은 남성 하드보일드 액션의 대가지만 이번 작품에서 최초로 여자 킬러를 등장시켰다. 하지원은 오우삼 감독의 열렬한 팬으로, 캐스팅 제안을 받고 마치 꿈만 같았다고한다.

최초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오우삼 감독표 액션과 중국, 일본, 한국의 톱스타 장한위, 후쿠야마 마사하루 그리고 하지원의 등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원은 여자 킬러로 등장했다. 

베니스국제영화제와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연달아 초청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 <맨헌트>는 9월 6(오늘)일 베니스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첫 공개한다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5일 “좋은 감독님과 작업할 기회를 모색하는 과정에서 기회를 얻었다”며 “할리우드 쪽 활동 역시 적합한 기회가 생긴다면 언제든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지원 베니스국제영화제/맨헌트 하지원 킬러,맨헌트 티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나사현
2017.09.06 18:35


Most Badass Asian (MBA)-YF, IDGF / Look Up + EK MV

Most Badass Asian (MBA)-YF, IDGF 바로듣기/Look Up + EK MV

가사보기

MBA, 두 번째 EP [YF] / Most Badass Asian (MBA)-YF, IDGF/Look Up + EK MV

“YOUNG FOREVER YOUNG CREW”
“젊음이 가득 찬 신림동 거리 아직은 온전치 못한 내 벌이가 날 움직이게끔 만드는 거지”



앨범 제목인 [YF]에서 드러나듯이 이번 앨범을 통해 MBA는 그들의 슬로건이자 모토인 ‘YOUNG FOREVER’를 실현하고자 젊음이 가득하고 가치 있는 음악을 만드는데 집중하였다. 그 사이에 진정성 있는 음악에 대한 고찰과 성공에 대한 포부를 MBA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는 것 역시 놓치지 않았다.

또한 MBA는 그들이 가진 생각을 리스너들과 자세히 공유하고자 외부피쳐링 없이 스스로 완성도를 높이는데 더 몰두하였고 앨범의 모든 프로듀싱 역시 자체적으로 멤버 NEAL이 담당하여 앨범의 유기적인 흐름을 완성하였다.


자신의 이름을 건 트랙을 당당하게 앨범의 첫 트랙에 올리며 여과 없이 실력을 증명한 멤버EK의 ‘EK’. 사랑에 대한 개인적인 고찰과 가치관이 담긴 음악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BOLA의 ‘Look Up’ 역시 앨범 중 스타일리시한 트랙 중 하나이다.

타이틀곡인 ‘YF’는 EK와 BOLA의 주고받는 독특한 랩구성에 NEAL의 중독성 넘치는 후렴을 더해 YOUNG FOREVER라는 앨범 전체의 주제를 가로지르고 있다.

기존에 MBA가 전하던 방식과는 달리 ‘IDGF’에서는 진중한 분위기의 비트위에 그들이 거주하는 신림의 밤을 떠오르게 했다면 ‘얼마를 걸래’에서는 긍정적인 생각을 통한 포부를 드러내며 꿈에 대한 확신을 담아내고 있다.  두 곡에서 MBA는 꿈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앨범 후반부에는 이미 SNS를 통해 공개되며 대중들로부터 확실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성공한 ‘우리가 얼마나’로 다시 한번 감동을 재현하고 마지막 곡 ‘FRIEND’를 통해 NEAL의 다방면적인 능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MBA EP [YF]

1. EK 

2. Look Up 

3. YF [TITLE]

4. IDGF 

5. 얼마를 걸래?

6. 우리가 얼마나

7. FRIEND 

 

Most Badass Asian (MBA)-YF, IDGF [듣기/가사]Look Up + EK MV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나사현
2017.09.06 18:22


PENTAGON (펜타곤)-Like This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4번째 미니 앨범 'DEMO_01' 발매하고 컴백했다.

PENTAGON (펜타곤)-Like This 바로듣기

가사보기

PENTAGON (펜타곤)-Like This

펜타곤, NEW 작곡돌 후이의 ‘Like This’로 전격 컴백!
전 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독보적인 미니 4집 [DEMO_01]

차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펜타곤이 9월 네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미니 4집 [DEMO_01]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한 말로,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타이틀 곡 ‘Like This’는 펜타곤의 리더이자 ‘프로듀스 101 시즌2’ Wanna One(워너원)의 ‘NEVER’,‘에너제틱(Energetic)’의 작곡가 후이의 자작곡으로, 기존 기성곡들의 틀을 확실히 무너뜨리는 개성 있는 곡이다.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Soft-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세련되고 풍성한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가사가 곡의 매력을 풍성하게 한다.

두 번째 트랙 ‘It’s Over’는 멤버 키노의 첫 자작곡 수록곡으로, 헤어짐에 관하여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래퍼 라인의 직설적인 가사와 보컬 라인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펜타곤만의 색깔을 입힌 R&B 곡으로 탄생했다. 세 번째 트랙 ‘오늘까지만’은 멤버 진호의 자작곡으로, 떠나려는 연인에게 오늘까지만 곁에 있어 달라며 붙잡는 내용의 곡이다. 가사와는 상반되는 신나는 하우스 비트와 리드미컬한 후렴구, 경쾌한 신스 사운드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네 번째 트랙 ‘멋있게 랩 (이던, 유토, 우석)’은 래퍼 라인의 첫 유닛 곡이다.



808베이스와 심플하고 미니멀한 드럼 라인이 돋보이며, 제목처럼 단순하고 1차원적인 가사가 독특하게 그려져 임팩트를 주는 매력적인 곡이다. 다섯 번째 트랙 ‘설렘이라는 건’은 후이의 자작곡으로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이 자연스레 이별하는 모습을 ‘설렘’이라는 단어에 비유해 표현한 가사가 이색적이다. 아픔이 담겨있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에서 이별의 쓸쓸함이 느껴지는 펜타곤만의 감성 발라드 곡이다.

 

펜타곤만의 존재감을 꾸준히 각인시켜온 지난 앨범들에 이어, 멤버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모두 담아낸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 이번 앨범을 듣는다면 보컬·랩·퍼포먼스에 비주얼과 매력은 물론, 자체 제작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펜타곤의 무한한 가능성을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PENTAGON (펜타곤)-Like This[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나사현
2017.09.06 18:13


BRANDNEW BOYS (MXM)-I`M THE ONE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이 그들만의 유닛 'MXM (BRANDNEW BOYS)'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를 발표했다.

BRANDNEW BOYS (MXM)-I`M THE ONE (브랜뉴보이즈)[바로듣기

가사보기

BRANDNEW BOYS (MXM)-I`M THE ONE (브랜뉴보이즈)

그 무엇과도 구분되는(UNMIX) MXM만의 음악과 비전. 
MXM (BRANDNEW BOYS) 1ST MINI ALBUM [UNMIX]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이 그들만의 유닛 'MXM (BRANDNEW BOYS)'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MXM은 'MIX & MATCH'의 약자이면서 'MORE X MORE'의 약자로 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의 서로 다른 매력을 합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와 함께 계속해서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유닛명만으로도 이번 공식 데뷔에 대한 이들의 남다른 각오와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제목인 'UNMIX'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브랜뉴보이즈로 보여줬던 임영민, 김동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온전한 우리만의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나아가 그 어떤 팀과도 구분되는 우리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두 가지 형태의 패키지로 발매되는 이번 미니앨범 'UNMIX'는 패키지마다 자켓 사진과 포토북에 각각의 상반된 이미지를 배치해 요소요소에 골라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이번 미니앨범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를 비롯해 키겐, 동네형, 원영헌, 리시, 9999 등 브랜뉴뮤직의 특급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그간 힙합의 명가로 명성을 드높여온 브랜뉴뮤직이 힙합 외에도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증명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I'M THE ONE'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비디오 디렉터팀인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뮤직비디오로 완성시켰는데, 노래의 내용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올 'I'M THE ONE'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선공개 곡으로 발매되었던 'GOOD DAY'와 'I JUST DO'를 통해 일찌감치 그들의 가능성과 남다른 매력을 선보여온 MXM은 이번 미니앨범 'UNMIX'를 통해 새로운 성장 드라마를 써 내려갈 것이다. 


[TRACK LIST]

1. GOOD DAY

2. I'M THE ONE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수많은 만남과 헤어짐 끝에 만난 소중한 인연에게 이젠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내 곁에 있어 달라는 당당한 고백을 담고 있는 이 노래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위시한 팝 댄스 성향의 곡으로 청량한 느낌의 사운드가 곡 전체를 아우르고 있다.

작사 : ESBEE, 9999, 라이머
작곡 : 9999, ESBEE
편곡 : 9999, ESBEE

3. 객관적인 시선

4. 일단 나와

5. 오늘은 여기까지

6. I JUST DO

07. I'M THE ONE (Inst.) (CD Only)

 

 BRANDNEW BOYS (MXM)-I`M THE ONE (브랜뉴보이즈)[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나사현
2017.09.06 16:35


BECKA (베카)-20 Seconds

싱어송라이터 'BECKA(베카)'의 EP앨범 [BECKA]가 국내에 첫 발매된다.

베카 (BECKA)-20 Seconds 바로듣기

가사보기

베카 (BECKA)-20 Seconds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BECKA(베카)'의 상큼 발랄 매력이 가득한 [BECKA] 국내 발매

 

 (와블, 베카)
뛰어난 리듬감과 가창 실력, 탄탄한 송라이팅 실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BECKA(베카)'의 EP앨범 [BECKA]가 국내에 첫 발매된다. 인디 팝 음악을 좋아하는 국내 리스너들은 이미 눈치챘겠지만 'BECAK(베카)'는 지난 7월 12일 발매한 한국과 싱가포르의 프로젝트 앨범 [단짠 데이트] 첫 번째 싱글 앨범의 두번째 트랙 "So Sedap"의 주인공이다.



그녀는 팝을 기반으로 R&B, 소울, 재즈 등의 장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통통 튀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압도적인 퍼포먼스까지 갖춘 싱가포르의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올라서게 되었다.

맑고 청아 하지만 기품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감탄을 자아내는 가창력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음악들을 노래한 이번 앨범 [BECKA]에는 잔잔하고 섬세한 피아노와 감성을 울리는 보컬이 돋보이는 "Someone To Hold", 미디엄템포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에 그녀의 통통 튀는 리듬감과 그루브 있고 소울 풀 한 가창 실력이 돋보이는 곡 "Be Alright", 짙은 색깔의 무드 있는 EP 사운드와 그려내는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담긴 "The Key", 발라드 템포에 따뜻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그녀의 맑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포크 팝 "Fallin`" 등 어떤 장르에도 구애 받지 않고 소화해 낸 그녀의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다.

 

 BECKA (베카)-20 Seconds[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나사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