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황치열이 10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정식 새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바로듣기

가사보기

황치열의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부터 예악 판매를 시작한 황치열의 첫 번째 미니음반 ‘비 오디너리(Be ordinary)’의 선주문 수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황치열은 생애 첫 미니음반을 위해 곡 수집부터 기획까지 음반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으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컬의 음색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KBS ‘불후의 명곡’,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황치열은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음반시장에서도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고있다.

 

황치열은 신곡 ‘매일 듣는 노래’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며 열연도 펼쳤다.  황치열은 눈물을 흘리며 등장하는 첫 장면부터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의 연주와 "매일 듣는 이 노래가"라는 가사가 울려 퍼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Track Review]

01 프롤로그 (prologue)

02 같이 가자 (with you)

03 매일 듣는 노래(A Daily Song)

04 각 (Angle)

05 봄이라서 (One Spring Day)

06 널 위해 배운 이별 (Goodbye...)

07 사랑 그 한마디 (Alone)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가사/듣기/뮤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가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SOLO 앨범 ‘보여 (Feat. 영컷)’를 선보였다.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바로듣기

가사보기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

제국의아이들 ‘하민우’의 첫 SOLO 앨범 [ 보여 ]
하민우 첫 미니앨범, 선 공개 곡 _ 난 너만 ‘보여 (Feat. 영컷)’ 발매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가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9월 7일 오후6시, 그의 첫 번째 SOLO 앨범 ‘보여 (Feat. 영컷)’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 ‘보여'라는 곡은 앞으로 발매될 예정인 하민우의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먼저 선 공개 한다.



'보여'는 R&B 베이스에, 달달한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애 초반의 달콤함과 설레이는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더불어 래퍼계의 숨은 고수 ‘영컷’의 감성적인 랩과, 귀여우면서도 섹시하며 감미로운 하민우의 보컬이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하민우가 멤버로 있는 프로듀싱팀 핸드메이드(HANDMADE)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음악으로,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번 앨범 발매가 그 동안 감춰왔던 하민우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시작점이 될 것 이며, 앞으로도 제국의아이들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보여 (feat. 영컷) ]
작사 Seizetheday, 영컷 /작곡 CashNote, Seizetheday / 편곡 CashNote /Chorus by Seizetheday

 

제국의아이들 하민우-보여 (Feat. 영컷)[듣기/가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경다솜-느낌적인 느낌

싱어송라이터 경다솜이 디지털 싱글 '느낌적인 느낌' 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데뷔했다.

경다솜-느낌적인 느낌 바로듣기

가사보기

경다솜-느낌적인 느낌

[명문 MI음대 출신 실력파 보컬리스트 ‘경다솜’ 데뷔!]
미국 실용음악명문대학 ‘Musicians Institute(MI)’ 출신 실력파 보컬리스트 ‘경다솜’이 디지털 싱글 앨범 ‘느낌적인 느낌(Think I Wanted To Be)’으로 가요계에 첫 출사표를 던진다.



싱어송라이터 경다솜이 ‘Jazz’와 ‘Urban’으로 그려낸 ‘느낌적인 느낌’]
타이틀곡 ‘느낌적인 느낌(Think I Wanted To Be)’은 싱어송라이터 경다솜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연애가 시작되기 전의 떨림과 설렘으로 가득한 하루를 달콤한 가사와 ‘Jazzy’, ‘Urban’한 감성 멜로디로 그려낸 곡이다.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 관계자는 "경다솜의 데뷔 앨범 '느낌적인 느낌'이 공개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redit]
작사 : 경다솜, 나상천
작곡 : 경다솜, 소진
편곡 : Klozer

 

 경다솜-적인 느낌 [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소유-제주도의 푸른 밤

소유가 최성원의 솔로 정규 1집 수록곡, 리메이크 신곡 '제주도의 푸른'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소유-제주도의 푸른 밤 바로듣기

가사보기

소유-제주도의 푸른 밤

‘명품 보컬’ 소유, ‘제주도의 푸른 밤’ 리메이크..명곡의 재탄생
제주도 출신 소유와 ‘제주도의 푸른 밤’의 만남..추억과 낭만 선사

‘제주도의 푸른 밤’이 소유의 감성으로 재 탄생한다. 목소리만으로 감성을 이끌어내는 소유가 ‘제주도의 푸른 밤’으로 제주도의 추억과 낭만을 선사한다.



‘제주도의 푸른 밤’은 1988년 발표된 가수 최성원의 솔로 정규 1집 수록곡. 성시경, 태연 등 유명 가수들이 커버하면서 남녀노소에 두루 알려진 명곡이다. 보사노바와 록으로 편곡된 바 있는 ‘제주도의 푸른 밤’이 이번엔 프로듀서 브라더수와 소유에 의해 재해석됐다. 

브라더수가 새롭게 편곡한 ‘제주도의 푸른 밤’은 원곡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정서를 머금은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힙합 드럼의 옷을 입었다. 하이피치 보컬 샘플을 이용한 작법으로 트렌디함을 더하고, 간주의 일렉 기타, 아웃트로의 베이스 솔로로 이어지는 구성으로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제주도 출신 소유가 불러 더욱 특별한 ‘제주도의 푸른 밤’은 소유 특유의 따뜻한 음색으로 낭만을 만들었다. 소유의 나지막한 목소리로 담담하게 시작되는 곡은 마치 추억 상자를 열 듯 마음을 두드린다. 어쿠스틱 기타의 미니멀한 반주와 뒤로 갈수록 풍부해지는 사운드, 소유의 허스키한 음색이 어우러져 한낮의 시원한 바다, 감성적인 밤바다, 한라산의 유려한 풍경 등 제주도의 매력을 떠오르게 만든다. 

소유는 씨스타의 보컬로서 활약뿐만 아니라 매드클라운 ‘착해빠졌어’, 정기고 ‘썸’, 어반자카파 ‘틈’, 권정열 ‘어깨’, 백현 ‘비가와’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시키며 흥행보증수표로 떠오른 콜라보레이션의 여왕이다. 올해 드라마 ‘도깨비’ OST ‘I MISS YOU’로 큰 사랑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매력도 인정받았다. 최근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 ‘Right?’의 가창자로 낙점돼 무궁무진한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션의 뮤즈로 진가를 드러냈다.


명품 보컬 소유와 명곡 ‘제주도의 푸른 밤’의 만남은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소유의 시작을 알리는 발판이 될 것이다.

 

 소유-제주도의 푸른 밤 [뮤비/가사/듣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G.Soul-Can't (아직도 난)/지소울-Can't

가수 지소울(G.Soul)이 새 미니앨범 " Circles (타이틀곡,Can't (아직도 난))"를 발매했다.

G.Soul (지소울)-Can't (아직도 난)바로듣기

가사보기

G.Soul-Can't (아직도 난)/지소울-Can't/지소울쇼케이스

감미로운 음색이 독보이는 지소울의 미니앨범.
H1GHR MUSIC (하이어 뮤직) 아티스트 지소울이 싱글 “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연달아 발매한데 이어 미니앨범 [Circles]를 발표한다.



지난 싱글 2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 [Circles]의 타이틀곡 ‘CAN’T(아직도 난)’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R&B 곡이다.

청량하고 몽환적인 코러스에 지소울의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CAN’T(아직도 난)’는 이별한 남자가 여자를 잊지 못해 그리워한다는 내용의 가사로 올 가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소울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앨범인 ‘Circles (제자리)’에는 지난 6월 선공개한 싱글 ‘데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포함해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이 밖에도 지소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있는 미니앨범 [Circles]에 귀 기울여보자. 지소울은 7일 오후 4시 서울 성동구 S팩토리에서 새 미니앨범 'Circles(제자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1. Tequila (Feat. Hoody)

2. 술버릇(bad habit)

3. One More interlude

4. Can’t (아직도 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AN’T’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R&B곡이다. 청량하고 몽환적인 코러스에 지소울의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CAN’T’는 이별한 남자가 여자를 잊지못해 그리워한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있다.

5. Circles (제자리)

 

G.Soul (지소울)-Can't (아직도 난)[뮤비/가사/듣기]지소울쇼케이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