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스프로젝트-사랑 시작 (Feat. 노훈)

만능 엔터테이너 프로듀서 '데니스프로젝트'의 새 싱글앨범 [사랑 시작]발매.

데니스프로젝트-사랑 시작 바로듣기

가사보기

데니스 프로젝트 (Denis Project) [사랑 시작]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사랑에 대한 테마를 주제로 "사랑은 아프지 않아도 눈물이 난다", "사랑, 그 인연에 울다" 와 같은 가슴 시린 슬픈 사랑이야기를 비롯해서 "나랑 사귈래", "고백" 등 밝고 사랑스러운 랩곡까지 오랜시간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프로듀서 '데니스프로젝트'의 새 싱글앨범 [사랑 시작]

'사랑 시작'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노래로 랩퍼 '노훈'의 솔직하고 담백한 랩과 사랑이야기가 인상적인 달달한 러브송이다.

 

 데니스프로젝트-사랑 시작 (Feat. 노훈)[듣기/가사]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Carry Diamond (캐리 다이아몬드)-Woo (Feat. Lozik)

캐리 다이아몬드가 9월 12일 몽환적이며 환각에 빠진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싱글 "Woo"를 발표했다.

Carry Diamond (캐리 다이아몬드)-Woo 바로듣기

가사보기

Carry Diamond (캐리 다이아몬드)-Woo (Feat. Lozik)

에일리언 랩퍼 캐리 다이아몬드(Carry Diamond) Single [Woo]
지난 8월 8일 에스닉한 싱글 "Monster"를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캐리 다이아몬드가 9월 12일 몽환적이며 환각에 빠진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싱글 "Woo"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캐리 다이아몬드가 직접 작곡, 작사, 믹스, 마스터링까지 해내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성장했음을 보여준다. 피쳐링은 얼마전 "The World Is Yours" 앨범을 발표한 독특한 보이스와 스타일을 겸비한 신인 랩퍼 Lozik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앨범 커버 아트웍 및 디자인은 "CHCH (이채현)" 디자이너가 맡아 단순한 음악으로써가 아닌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 시켰다.

이번 커버 디자인은 CHCH 아티스트만의 주 작업방식인 수작업으로 대부분 진행됐으며 곡을 듣고 외계인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것은 과거에서부터 미래에 이르기까지 Carry Diamond의 개성으로 담아낸, 담아낼 음악들이 끊어져 각각의 존재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쭉 이어져있음을 나타내는 매개체로서 표현한 것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는 뚜렷한 개성과 영상미를 표현하는 Dzzy Kid가 맡았으며 번뇌하며 미친 본인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Credits-
캐리 다이아몬드(Carry Diamond) Single [Woo]

 

 Carry Diamond (캐리 다이아몬드)-Woo (Feat. Lozik)[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Sway D (스웨이디)-올라가 (Feat. SUPERBEE & Goretexx)

부산 출신 래퍼 스웨이디가 위풍당당 새 싱글 ‘올라가’ 음원과 뮤직비디오 를 공개했다.

Sway D (스웨이디)-올라가 바로듣기

가사보기

Sway D (스웨이디)-올라가 (Feat. SUPERBEE & Goretexx)

부산 출신 석현이의 위풍당당 상경기, ‘올라가’

‘Hurricane Love’를 통해 힙합 포크송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였던 스웨이디(Sway D)가 지난 작품의 여운이 채가시기도 전 새로운 곡과 뮤직비디오 ‘올라가’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 ‘올라가’에는 그동안 자신이 부산 출신임을 음악 곳곳에서 드러냈던 스웨이디가 큰 꿈을 품고 서울로 상경하며 다짐한 각오가 담겨있다. 스웨이디 만큼이나 엉뚱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지닌 래퍼 슈퍼비(SUPERBEE), 이미 세계적인 패션모델 박성진으로 알려졌지만 음악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는 고어텍스(Goretexx)가 함께하여 스웨이디의 거대한 꿈과 야망에 힘을 보탰다. 곡의 시작부터 육중한 808 베이스와 둔탁한 신스 사운드가 비장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귀를 잡아끄는 단순하고 중독적인 훅은 스웨이디만의 주특기이다. 이번 작품에서 주목할 부분은 피처링 아티스트나 사운드 뿐만이 아니다. 스웨이디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커버 아트워크를 통해 자주 볼 수 있었던 초록색 로봇 Wind Kaizer가 드디어 영상으로 구현되었다. 스웨이디는 자신이 만든 상상 속 주인공 Super Great Hurricane이 되어 Wind Kaizer와 함께 종횡무진 활약한다. 이 독특한 세계관에 초대받은 슈퍼비와 고어텍스는 자신들만의 개성 있는 역할을 담당하여 한 편의 SF영화 같은 멋진 뮤직비디오를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힙합 신의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는 스웨이디. 그의 상경기는 성공적인 결말을 그리고 있다. ‘올라가’에서 보여준 Super Great Hurricane의 차별화된 활약상이 다음 이야기에서도 쭉 이어지길 기대한다.

 

 Sway D (스웨이디)-올라가 (Feat. SUPERBEE & Goretexx)[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Secret Asian Men (시크릿 아시안 맨)-Convict, Time시크릿 아시안 맨(Secret Asian Men)이 신보 [Contrast] EP를 발표했다.

Secret Asian Men (시크릿 아시안 맨)-Time, Convict 바로듣기

가사보기

시크릿 아시안 맨-Time, Convict

시크릿 아시안 맨 (Secret Asian Men) [Contrast]

2016년 데뷔앨범 [Secrets Beyond The Room]을 발표했던 시크릿 아시안 맨(Secret Asian Men)이 신보 [Contrast] EP를 발표한다. 90년대에 성장한 청년들이 외부의 영향에서 차단되어 마치 비밀리에 이뤄진 듯한 데뷔앨범 [Secrets Beyond The Room] 이후 시크릿 아시안 맨은 라이브에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곡을 작업했다. 음반을 발표하고 공연에서 관객을 만나면서 생겨난 변화의 지점들이 자연스럽게 신곡에 반영되었다.



5곡이 수록된 [Contrast] EP는 음반 제목처럼 대조적인 곡 구성과 감성을 담았다.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가 주도하는 타이틀곡 “Time”에서 들려지는 질주감은 “Youth”의 멜랑콜리와 맞닿아 “Convict”의 변칙이 된다. 뮤직비디오 역시 여러 레이어와 이미지가 충돌한다.   

시크릿 아시안 맨은 일본 유학 중이던 시절 허세정과 이상우가 2012년에 결성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드물게 활동을 하던 중 2015년 김연종을 영입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2015년 두 개의 디지털 싱글 [Money], [Sway Away]를 발표했고, 1년 여 준비를 걸쳐 9곡이 수록된 데뷔앨범 [Secrets Beyond The Room]을 발표했다. 데뷔앨범은 2017 한국대중음악상 모던록 앨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다. 


01 Youth 
30대가 되면서 나를 포함한 세상의 흐름이 바뀌고 점점더 현실에 마주하는 상황이 많아지면서 이제 청춘이 머지 않아 끝나 버릴 것 같은 두려움이 생기기도 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을 것이라는 마음을 담아본 곡입니다

02 Hurdles 
힘든 일이 챗바퀴처럼 계속 반복되는 상황을 경기장 레일에 놓인 허들에 비유해 표현한 곡입니다

03 Time  
시간의 흐름을 되돌릴수 없고 우린 3차원의 규정된 시간에서 살아갈수 밖에 없는 걸까? 하는 생각을 표현한 곡입니다 

04 Convict 
재소자의 마음과 모습들을 비꼬아 담아본 곡입니다. 조금더 90년대의 사운드에 가까운 에너지를 표현해 보았습니다

05 Scars 
그 동안 소중한 사람들에게 준 상처들을 생각하며 후회와 미안함의 마음을 표현한 곡입니다.

Secret Asian Men
허세정 : Guitar, Vocals 
김연종 : Bass
이상우 : Drums, Synth

 

 시크릿 아시안 맨-Time, Convict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투빅-그 와중에

그룹 투빅이  11일 가을 향기 짙은 감성 발라드 새 싱글 '그 와중에'로 돌아왔다.

투빅-그 와중에 바로듣기

가사보기

투빅-그 와중에

투빅, 디지털 싱글 '그 와중에' 발표! 가을 향기 물씬 풍기는 감성 발라드로 컴백!
가을의 문턱에서 투빅이 선보이는 감성 발라드 '그 와중에'

가요계 대표 남성듀오 투빅이 가을 향기 짙은 감성 발라드 '그 와중에'로 돌아왔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앞세워 감성을 자극하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악으로 사랑받아 온 투빅. 이번에도 투빅만의 장점을 살린 감성 발라드 '그 와중에'를 들고 가을의 문턱을 두드린다.


'그 와중에'는 가을에 듣기 좋은 발라드로 투빅의 완벽한 하모니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별 후 아픔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투빅의 농도 짙은 보이스와 만나 애절함을 더한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지아 '가끔', '군주' OST 환희 '반짝인다', 지아 '원하고 원해도', 황치열 '잠시나마', 더원&김연지 '꺼내지 못한 말' 등에 참여한 작곡가 검은띠, 하얀띠와 작사가 미쓰김이 참여했다.

2012년 3월에 데뷔한 투빅은 데뷔곡 '또 한 여잘 울렸어'를 비롯해 '다 잊었니', '러브 어게인', '요즘 바쁜가봐', '니눈 니코 니입술', '오늘 같은 밤이면' 등을 히트 시켰으며,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명품 보이스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올가을 가요계 발라드 포문을 여는 투빅이 아련한 옛사랑을 떠울리게 만드는 '그 와중에'로 감성 발라드의 정수를 들려주며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투빅-그 와중에[듣기/가사]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스무살-걔 말고

쇼파르뮤직 가수 스무살이 새 싱글 앨범 ‘개 말고’를 발매했다.

스무살-걔 말고 바로듣기

가사보기

스무살-걔 말고

짝사랑의 기억, 스무살이 전하는 [걔 말고]

① 그의 생각만 해도 가슴이 시리다 ② 이루어질 수 없는 걸 알면서도 끝낼 수 없다. ③ 항상 주위를 맴돌기만 한다. 
이 세 가지 모두 해당한다면, 당신은 이미 스무살 ‘걔말고’의 노래 속 주인공이 된 것. 

초인종을 누를까 말까, 손을 잡을까 말까, 어깨를 토닥일까 말까. 짝사랑을 할 때 입 안에서 헤매던 말들이 달콤한 멜로디와 만나 ‘걔 말고’로 탄생했다. 그만두고 싶다 가도 얼굴만 보면 다시 터져 나오는 감정들. 마음속 깊은 곳에 숨기고 감췄던 말들이 방심하면 언제 터져 나올지 몰라 안절부절. 대답 없는 사랑 앞에서 어찌할 줄 모르는 청춘들의 짝사랑이 스무살의 음악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건 어쩌면 매일 밤 잠 못 이루는 짝사랑 전문가들에게 건네는 위로일지도, 아니면 매일 밤 잠 못 이루게 하는 그에게 하고자 하는 말을 한자 한자 적은 편지 일지도 모른다. 소리 내어 읊는다면 마치 시를 읽는 것과 같이 감각적이고 현실적인 가사는 이루어질 수 없는, 그래서 더 절절한 짝사랑에 대한 변명일 수 있다. 부단히 노력했고, 열심히 사랑했지만 그런 나보다 항상 앞서 있는 ‘걔’. 나는 절대 가질 수 없는 것을 쥐고도 소중함을 깨닫지 못하는 ‘걔’. 하지만 ‘걔’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너’.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없어 더욱 가슴 아픈 사랑에 대한 후회가 밀려온다.

스무살은 ‘걷자, 집앞이야.’, ‘유아(You Are)’ ,‘떠올려줘’ 등 꾸준한 활동으로 음악성을 인증 받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최근 ‘볼빨간 사춘기’와 [남이 될 수 있을까]를 발매해 대중성까지 확보한 보물 같은 뮤지션이다. 매번 담담히 써 내려간 듯한 가사로, 단편적인 표현을 넘어 저릿하고 애절한 사랑을 노래해 주목받는다. 


오늘도 휴대폰만 붙잡고 입술만 달싹이는 짝사랑 청춘들이여. ‘걔 말고, 네 마음이 머물 곳은 여기라고’ 마음으로만 외치는 그대들이여. 처음 그때의 설렘을 오래도록 간직한 당신의 순정을 위로하자, 간직하자, 이루어내자.

[Credit]

작사/ 스무살 
작곡/ 스무살 
편곡/ 바닐라맨
건반/ 바닐라맨
기타/ 박기태
베이스/ 이동혁
코러스/ 스무살, 이상훈

 

 스무살-걔 말고[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240번 버스 cctv(영상), 아이 내린 사실 몰랐다' /240번 버스 노선

어린 아이 혼자만 내려 뒷문을 열어달라는 엄마의 요구를 무시하고 출발해 논란 중인 이른바 '240번 버스 사건'의 당사자인 운전기사가 "승객의 요청을 듣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240번 버스 cctv, 내린 사실 몰랐다' /240번 버스 노선

240번 버스 소속 회사인 A사 관계자는 12일 "240번 버스 운전기사가 오늘 영업소에 출근해서야 해당 사실을 인지했다"고 밝혔다.

240번 버스 cctv(영상),240번 버스 노선

관계자는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고, 240번 버스를 운전한 기사와 통화했다"며 "기사가 문을 닫고 출발하는 상황에서 아이가 엄마와 떨어진 상황이라는 것을 몰랐다"고 말했다.

240번 버스 cctv,240번 버스 노선

"건대입구 정류장과 다음 정류장 사이는 270m도 안 된다"며 "운전기사가 엄마가 내릴 때까지도 아이가 먼저 내렸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240번 운전기사는 지금껏 과태료 한 번도 문 적이 없다. 민원이 들어온 적도 없었다"며 "회사에서 분기마다 안전 수칙을 준수했는지 등을 점수로 매겨 포상을 주는데, 해당 운전기사가 속한 240번 운전사 그룹은 여러 차례 포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240번 버스 cctv(영상),240번 버스 노선

사건 당시 240번 버스를 타고 있었다는 글쓴이는 "5살도 안 돼 보이는 여자아이가 내리고, 바로 그 아이의 엄마가 내리려던 찰나에 뒷문이 닫혔고, 아이만 내리고 엄마는 못 내렸다"며 "아주머니가 울부짖으며 아이만 내리고 자신이 못 내렸다고 문을 열어달라고 하는데 무시하고 그냥 건대입구역으로 갔다"고 민원 글을 올렸다.

다른사람들도 기사에게 내용을 전하는 데 그냥 무시하고 가더라. 다음 역에서 아주머니가 문 열리고 울며 뛰어나가는데 큰소리로 욕을 하며 뭐라 뭐라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는 '서울 240번 버스 사건'이 논란인 가운데, 해당 버스 기사의 딸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아버지의 억울함을 토로했다. 

글쓴이는 자신을 240번 기사의 딸이라고 소개하며 "'240번 기사'라는 제목으로 페북, 블로그, 카페 등 SNS에 기사로 올라와 있는 것을 보고 우선은 너무 놀랐다"고 밝혔다.

저희 아버지께서는 25년 동안 승객과의 마찰, 사고 등 민원은 한 번도 받지 않으셨고, 이렇게 행동할 분이 아니시기에 '이게 사실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오늘 아침 아버지께 사실을 들었고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설명했다. 

글쓴이는 "건대입구역 정류장에 정차한 후 개문을 하였고 승객들이 내린 것을 확인 후 출발하려 하셨다"며 "그러나 '저기요' 라는 소리가 들리기에 2차 개문을 했으나 더이상 내리는 승객이 없어, 출발을 했는데 버스가 2차선에 들어가는 상황에서 아주머니께서 '아저씨!'라고 외치셨고, 승객이 덜 내린 줄만 알았던 아버지는 '이미 2차선까지 들어왔으니 안전하게 다음 정거장에서 내리세요' 라고 말을 했다. 다음 정거장인 건대역에서 아주머니가 내리셨고 그 과정에서 아주머니께서 욕을 하셨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오늘 아침 CCTV결과 아이가 다른 애들이랑 놀다가 그 친구들이랑 같이 내려버렸고 아줌마는 그걸 모르다가 중앙차선 들어가는 도중에 '아저씨' 라고 부른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서울시는 민원 글을 바탕으로 해당 240번 버스기사에게 경위서를 받았고, 버스에 설치된 CCTV 영상을 통해 당시 상황을 분석했다. 경위서와 CCTV 내용에 따르면 버스기사는 문제가 불거진 정류장에서 출입문을 연 뒤 16초간 문을 개방했다 문을 닫고 출발했다.

CCTV 영상을 볼때 버스 안이 혼잡해 버스기사가 출발 10초 후 상황을 인지했고 버스가 이미 2차로로 진입한 이후라 다음 정류장에서 어머니를 하차시키는 게 낫다고 판단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서울시는 설명했다. 서울시와 해당 버스회사는 논란 해소를 위해 CCTV를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아이의 어머니는 CCTV 공개를 반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 관계자는 “CCTV는 서울시가 확보했지만 공개할 수는 없다”며 “기사가 어머니에게 욕설을 했다는 내용도 CCTV로는 확인을 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자체만 갖고 버스기사를 처벌할 근거는 없다”며 “처벌 보다는 교육을 통해 재발 방지 조치를 하겠다”고 설명했다. 한 목격자는 SNS를 통해 "어머니는 정차 요구를 거부당하자 유턴을 지시하며 억지를 부리기도 했다"며 기존과 다른 시각의 목격담을 공유했다.

 

240번 버스 cctv(영상), '먼저 내린 사실 몰랐다' /건대 240번 버스 노선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애디 해밀턴 (Addie Hamilton)-Judge & Jury

LA의 싱어송라이터 'Addie Hamilton(애디 해밀턴)'이 두 번째 싱글 앨범 [Judge & Jury]을 선보였다.

애디 해밀턴 (Addie Hamilton)-Judge & Jury 바로듣기

가사보기

애디 해밀턴 (Addie Hamilton)-Judge & Jury

요염하고 섹시한 목소리의 소유자 'Addie Hamilton(애디 해밀턴)'의 레트로 풍 일렉트로 스윙 앨범 [Judge & Jury]

'마돈나'를 떠올리게 하는 비쥬얼, 그리고 고작 스무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요염함과 섹시한 목소리, 타고난 리드감으로 만들어내는 스윙 그루브, 강한 인상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해외 ITunes 재즈 차트 1위에 등극하는 영광과 함께 미국 데이타임 에미상 드라마 시리즈 부문 최우수 오리지널 송에 수상 후보로 선정되었던 LA의 싱어송라이터 'Addie Hamilton(애디 해밀턴)'이 두 번째 싱글 앨범 [Judge & Jury]을 선보인다. 웅장하고 파워풀 한 비트의 흥겨운 스윙 리듬, 간드러지는 빈티지 질감의 빅밴드 사운드와 그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복고적이고 레트로 풍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곡은 일렉트로 스윙 특유의 그루브와 기교 넘치고 매혹적으로 다가오는 그녀의 시원시원한 가창 실력으로 화려함이 더해져 50년대 번화했던 시카고의 거리를 떠올리게 한다. 그녀가 만들어내는 짜릿하고 화끈한 레트로 풍 일렉트로 스윙에 몸을 맡겨보자.

 

애디 해밀턴 (Addie Hamilton)-Judge & Jury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미구엘 (Miguel)-Shockandawe

R&B의 방향을 제시하는 '미구엘 (MIGUEL)'이 신 곡 "Shockandawe" 을 발표했다.

Miguel-Shockandawe 바로듣기

가사보기

미구엘 (Miguel)-Shockandawe

R&B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제시하는 '미구엘 (MIGUEL)' 의 새로운 싱글 [Shockandawe]

관능적이고 정열적인 사운드를 구사하며, 트렌디한 R&B의 방향을 제시하는 '미구엘 (MIGUEL)'이 신 곡 "Shockandawe" 으로 돌아왔다. 신 곡 "Shockandawe"은 통통 튀는 듯한 전자음에 흥겨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미구엘 (MIGUEL)' 만의 개성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Miguel-Shockandawe [듣기/가사]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헤일리 레인하트 (Haley Reinhart)-Better

헤일리 레인하트 (Haley Reinhart)-Better 바로듣기

가사보기

헤일리 레인하트 (Haley Reinhart)-Better 더욱 더 훌륭해졌다!

 

아메리칸 아이돌이 배출한 스타 'Haley Reinhart'의 강렬한 소울풀 바이브가 다시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 풀 앨범 [Better]! 걸출한 소울 스타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그녀의 앨범에는 훵키한 코드로 신나게 당신의 자리에 깔린 쿠션을 괴롭힐 "My Cake"로 시작해서 굵은 사운드와 대조적인 은은하게 섹시한 보컬 무드로 자리 잡은 "Behave" 그리고 도회적인 분위기로 가볍게 마음을 붕 띄워 놓을 타이틀 "Better", 모든 로맨틱 팝 발라드의 시조라고 여겨지는 "Can't Help Falling In Love"의 리메이크 등 그녀의 매력과 마력이 꼼꼼히 녹아들고 있다.

 

 Haley Reinhart-Better [듣기/가사]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