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쉬멜로_Marshmello-Colour

독특한 컨셉의 미장센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DJ/프로듀서 'Marshmello'의 싱글 'Colour' 발매.

마쉬멜로_Marshmello-Colour 바로듣기

가사보기

마쉬멜로_Marshmello-Colour
독특한 컨셉의 미장센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DJ/프로듀서 'Marshmello'의 싱글트랙! 

위아래 하얀색 의상에 항상 가면을 쓰고 Djing을 하는 'Marshmello'는 독특한 컨셉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나, 컨셉외에도 Djing, 프로듀싱에 있어서도 제대로 역량을 보여주는 아티스트이다. 국내에서도 유명 뮤직페스티벌을 통해 공연을 하였고, 전 세계 EDM 페스티벌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싱글 앨범 [Colour]역시 그만의 개성이 잘 담겨 있는 트랙으로서 그의 팬이라면 꼭 들어봐야 할 앨범이다.  

 

 마쉬멜로_Marshmello-Colour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오빠딸-한여름(한여름의 추억 OST)

오빠딸밴드가 한여름의 추억 OST (최강희 분)의 테마곡으로 '한여름' 을 발표했다.

오빠딸-한여름(한여름의 추억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오빠딸-한여름(한여름의 추억 OST)
사랑이 사람을 자라게 하는 일에 대해, 우리가 하는 그 모든 사랑이 나름대로 가치가 있다는 것에 대해서. 덕분에 자랐습니다. 덕분에 나아졌습니다. 정말 덕분에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타이틀곡 [한여름]은 극 중 한여름 (최강희 분)의 테마곡으로, 다양한 사람과 사랑을 경험하고 또다시 사랑 하고 싶지만 이제는 어떠한 사랑도 쉽게 찾아오지 않고 지나간 추억을 기억하는 ‘한여름’의 마음이 잘 드러나 있는 곡이다.

극 중 등장하는 남성들과 한여름의 과거 얘기와 그들의 현재 상황들이 오가면서 진행되는 드라마처럼 이 곡 또한 과거를 회상하기도 하고 현재의 자신의 상황을 위로하면서 결국 나중에는 ‘사랑’을 ‘설렘’을 가지고 기다리면서 노래는 끝이 나게 된다. 누군가는 한 번쯤은 겪어 봤을 만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 그리고 다시 찾아올 사랑에 대한 기다림을 잘 표현한 곡이다. 


[CREDIT]
Lyrics by 정일호
Composed by 정일호
Arranged by 오빠딸

 [출처:지니뮤직]

 오빠딸-한여름(한여름의 추억 OST)[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슈퍼비(SUPERBEE-+82 Bars, Rap Legend

슈퍼비 (Superbee)가 첫 정규앨범 [1집 : Rap Legend]을 발매했다.

슈퍼비(SUPERBEE-Rap Legend, +82 Bars 바로듣기

가사보기

슈퍼비(SUPERBEE-Rap Legend, +82 Bars

'슈퍼비 (Superbee)' [1집 : Rap Legend]

그의 첫 정규앨범 [1집 : Rap Legend]는 'SUPERBEE'가 품은 야망이자 새롭게 얻은 꿈이다. 또한 이미 그렇게 된 것처럼 해 보이기도 한다.

그와 동시에 발매일인 12/30일을 '랩 레전드의 날'로 제정하였다.

한편 자기도 모르는 새 많은 걸 가지게 되었지만 여전히 더 많은 걸 원해 이보다 더 큰 야망으로 궤를 달리하는 음반이 될 것이라 전했다.
 
Rap Legend.

 

 슈퍼비(SUPERBEE-Rap Legend, +82 Bars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하니 (EXID), 솔지 (EXID)-Flame (돈꽃 OST)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와 솔지가 부른 두 번째 ‘돈꽃’ OST ‘Flame’(플레임)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XID 하니, 솔지-Flame (돈꽃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EXID 하니, 솔지-Flame (돈꽃 OST)

쏟아지는 호평 속 방송되고 있는 MBC특별기획 드라마 ‘돈꽃’ OST part. 2 에 걸그룹 ‘EXID’ 의 하니와 솔지가 합류했다.



Jazzy 한 짙은 음색과 매력적인 보컬을 자랑하는 ‘하니’와 ‘복면가왕’ 파일럿에서 초대가왕에 등극한 감미롭고 섬세한 보이스의 ‘솔지’만났다.

섹시한 이미지에 실력파 아이돌 이미지까지 굳힌 그녀들의 ‘돈꽃’part. 2 “Flame”은 인상적인 기타 테마와 웅장한 현악기가 어우려져 특유의 분위기를 뿜어내는 마이너 곡으로, EXID ‘솔지’와 ‘하니’의 또 다른 보컬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트랙이다.

극 중 나모현(박세영 분)의 테마곡으로 그녀의 욕망과 사랑을 불꽃(flame)에 비유한 가사가 드라마의 분위기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낸다. 작곡에는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ZigZag Note, 그리고 작사에는 강명신이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s]
작사: ZigZag Note, 강명신
작곡: ZigZag Note
편곡: ZigZag Note, 김영성

피아노: 김정윤
기타: 노은종
베이스: 김기욱

 

 하니 (EXID), 솔지 (EXID)-Flame (돈꽃 OST)[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김나영-miss u (미스 유)

김나영이가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 보낸 후의 아픔을 담은 발라드곡 신곡 ‘미스 유(miss you)’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를  발매했다

김나영-miss u (미스 유) 바로듣기

가사보기

김나영-miss u (미스 유)

또 후회하고 널 잡고 싶었어 나 이렇게 I miss u miss u 그리워...
프로이별러 김나영 이번엔 절절한 그리움을 노래한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겨울의 끝자락, 매해 보내드리는 김나영의 선물같은 노래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미치도록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낸 후의 아픔을 담은 노래 'miss u'

이별한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프로 이별러 김나영이 올해 끝자락에도 그녀의 감성을 듬뿍담은 곡으로 찾아왔다

'어땠을까'로 신예작곡가의 곡을 직접 선택하여 역주행의 아이콘이란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멜론실시간 차트1위를 하여 모든이들을 놀라게 했고 그 이후로 팬들에게 받은 큰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12월 30일 팬들에게 선물같은 노래를 전달하는 김나영은 두번째 선물이었던 '널 미워하지않길'로 김나영 가장 존경하는 아티스트로 손꼽았던 하동균에게 특별한 곡을 받아 보컬리스트로서 각인되는 계기가 되는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번에 여러분께 드릴 세번째 선물은 대학시절 베프였던 브로맨스 박현규가 김나영만을 위해 만든 곡 ‘miss u’이다.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미치도록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낸 후의 아픔을 담은 노래로 명품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목소리로 담아낸 'miss u’는 코끝 시리도록 추운 한겨울의 발라드 곡이다

시간은 여전히 흐르고 밀려드는 후회속에 한없이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감성을 담아,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어 곡 절정의 후반부에 이르기까지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김나영 특유의 가슴 먹먹함이 듣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된다. 

'miss u'는 그룹 브로맨스(Vromance)의 보컬 박현규와 블락비, 블락비바스타즈 앨범에 참여했던 김진호가 참여했고 김나영의 공동 작사로 더욱 의미가 큰 곡이 되었다. 

또한 인디계의 핫 아이콘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편곡으로 참여했고 최선용의 편곡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깊어가는 겨울 특별한 의미를 담은 그녀의 세번째 선물 ‘miss u’는 역시 김나영 이라는 짧은 감탄사로 팬들의 가슴속에 깊이 자리잡을 것이다.

 

 김나영-miss u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불후의명곡 KCM-고향의 봄(리틀앤젤스)

2017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해 왕중왕전을 치룬다. KCM은 한국 동요 '고향의 봄'를 선택해 불렀다.

불후의명곡 KCM-고향의 봄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KCM-고향의 봄 가사
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복숭아꽃 살구꽃 아기 진달래

울긋불긋 꽃대궐 차리인 동네
그 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꽃동네 새동네 나의 옛고향
파란들 남쪽에서 바람이 불면

냇가에 수양버들 춤추는 동네
그 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이원수 시 홍난파 곡



 

불후의명곡 KCM-고향의 봄(리틀앤젤스)

KCM은 "탈북민으로 구성된 '고향의 봄 합창단'과 함께 '고향의 봄'을 노래했다. 남북한이 함께 부를 수 있는 동요가 '고향의 봄'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CM은 탈북인과 함께 한 ‘고향의 봄’을 통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혔다. 많은 이들이 가슴 아픈 사연과 감동적인 하모니에 눈물을 흘렸다. KCM은 442점으로 최종우승했다.

2017년 왕중왕전 에서는 정동하, 손준호 김상진, 민우혁, 양파, KCM, 군조, 박기영, 김태우, 옴므, 안세하 산들, 서은광, 보이스퍼 총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KCM-고향의 봄(리틀앤젤스)[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불후의명곡 박기영-O Holy Night(머라이어 케리)

2017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해 왕중왕전을 치룬다. 박기영은 크리스마스 노래 'O Holy Night'을 선택해 불렀다.

불후의명곡 박기영-O Holy Night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박기영-O Holy Night 가사

Oh holy night the stars are brightly shining
It is the night of our dear Savior''s birth
Long lay the world in sin and error pining
Till He appeared and the soul felt its worth

A thrill of hope, the weary world rejoices
For yonder breaks A new and glorious morn

가사더보기



 

불후의명곡 박기영-O Holy Night(머라이어 케리)

박기영은 크리스마스 노래 'O Holy Night'을 어린이 합창단을 대동해 웅장하고 아름다운 무대를 꾸몄다. 박기영은 “오늘 정말 행복했다. 무대가 모두 아름다웠다”면서 “그런데 (경쟁팀의) 점수가 너무 높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기영은 "제가 고등학교 때 라디오 방송에서 'O Holy Night'을 불러 1등을 해 가수 데뷔를 했다"라고 가수가 된 사연을 밝혔다. 김태우는 “머라이어 캐리 같았다”면서 “소울킹이라는 수식어를 누나에게 넘겨야겠다. 저런 가창을 소화할 수 있는 가수가 별로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기영은 ‘홀리 나이트’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했으나 앞선 439점을 넘을 수 없었다.  2017년 왕중왕전 에서는 정동하, 손준호 김상진, 민우혁, 양파, KCM, 군조, 박기영, 김태우, 옴므, 안세하 산들, 서은광, 보이스퍼 총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박기영-O Holy Night(Mariah Carey)[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불후의명곡 손준호,김상진-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 (바다, 박은태)

2017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해 왕중왕전을 치룬다. 손준호와 성악가 김상진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를 선택해 불렀다.

불후의명곡 손준호,김상진-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손준호,김상진-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 가사

아름다운 도시 파리
전능한 신의 시대
때는 1482년,
욕망과 사랑의 이야기

우린 무명의 예술가
제 각각의 작품으로 이 얘기를 들려주려해
훗 날의 당신에게-

대성당들의 시대가 찾아왔어

가사더보기



 

불후의명곡 손준호,김상진-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 (바다, 박은태)

성악 듀오 손준호와 김상진은 더 잘할 수 있는 뮤지컬 넘버를 들고 왔다"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중 '아름답다'와 '대성당들의 시대'를 불렀다.

손준호와 김상진은 뮤지컬의 한 장면을 옮겨놓은 듯한 화려하고 장엄한 무대를 꾸몄다. 손준호&김상진은 뮤지컬 넘버로 439점을 획득, 4점차로 1승을 달성했다.

KCM은 탈북인과 함께 한 ‘고향의 봄’을 통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혔다. 그 결과 KCM은 442점으로 최종우승했다. 2017년 왕중왕전 에서는 정동하, 손준호 김상진, 민우혁, 양파, KCM, 군조, 박기영, 김태우, 옴므, 안세하 산들, 서은광, 보이스퍼 총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손준호,김상진-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불후의명곡 옴므-바람이 분다(이소라)

2017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해 왕중왕전을 치룬다. 서은광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선택해 불렀다.

불후의명곡 옴므-바람이 분다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옴므-바람이 분다 가사

바람이 분다 서러운 마음에
텅빈 풍경이 불어온다
머리를 자르고 돌아오는 길에
내내 글썽이던 눈물을 쏟는다

하늘이 젖는다 어두운 거리에
찬 빗방울이 떨어진다
무리를 지으며 따라오는 비는
내게서 먼 것 같아 이미 그친 것 같아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가사더보기



 

불후의명곡 옴므-바람이 분다(이소라)

옴므는 “이소라 선배님의 ‘바람이 분다’를 준비했다”며 “겨울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노래다.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무대 전 소감을 전했다.  옴므는 ‘바람이 분다’를 완벽하게 재탄생 시켰다. 출연자들은 “역시 옴므다” “마치 한사람의 노래처럼 들렸다”고 말했다.  

비투비 서은광은 “역시 옴므”라며 박수를 쳤다. 이어 그는 “옴므 형님들과 함께 언급 된 것만으로 행운이다. 같이 붙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고 말했다. 옴므는 3연승에 도전하는 김태우를 누르고 435표를 받으며 1승을 챙겼다. 

1부 최종 우승자는 422표를 획득한 민우혁에게로 돌아갔다. 2017년 왕중왕전 에서는 정동하, 손준호 김상진, 민우혁, 양파, KCM, 군조, 박기영, 김태우, 옴므, 안세하 산들, 서은광, 보이스퍼 총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옴므-바람이 분다(이소라)[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불후의명곡 서은광-가시나무(시인과 촌장)

2017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해 왕중왕전을 치룬다. 서은광은 시인과 촌장의 '가시나무'를 선택해 불렀다.

불후의명곡 서은광-가시나무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서은광-가시나무 가사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당신의 쉴 곳 없네
내 속에 헛된 바램들로 당신의 편할 곳 없네

내 속엔 내가 어쩔 수 없는 어둠 당신의 쉴 자리를 뺏고
내 속엔 내가 이길 수 없는 슬픔 무성한 가시나무 숲 같네

바람만 불면 그 메마른 가지 서로 부대끼며 울어대고
쉴 곳을 찾아 지쳐 날아온 어린 새들도 가시에 찔려 날아가고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당신의 쉴 곳 없네

가사더보기



 

불후의명곡 서은광-가시나무(시인과 촌장)

서은광은 “추석 특집에서 어머니와 무대를 꾸며 우승을 했다”며 “또 나왔는데 (어머니와) 같이 한다는 생각으로 들려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서은광은 합창단과 함께 '가시나무' 무대를 미성을 뽐내며 ‘가시나무’를 불러 큰 감동을 안겼다

서은광의 무대 후 MC 정재형, 문희준 등은 '왕중왕전' 최다 인원 동원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판정단의 투표 결과, 431표를 얻은 김태우가 서은광을 누르고 2승을 차지했다.

1부 최종 우승자는 422표를 획득한 민우혁에게로 돌아갔다. 2017년 왕중왕전 에서는 정동하, 손준호 김상진, 민우혁, 양파, KCM, 군조, 박기영, 김태우, 옴므, 안세하 산들, 서은광, 보이스퍼 총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서은광-가시나무(시인과 촌장)[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