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믹스나인 김국헌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그룹 마이틴 멤버 김국헌이 저글러스’ OST Part 7 ‘너 밖에 모르고’ 가창자로 발탁됐다.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믹스나인 김국헌

믹스나인 김국헌,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저글러스’ OST 합류 
김국헌이 가창한 저글러스 OST Part.7 ’너 밖에 모르고‘ 발매



믹스나인 김국헌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OST Part.7 ’너 밖에 모르고'가 발매되었다. 
저글러스 OST Part.7 '너 밖에 모르고'는 극 중 좌윤이(백진희)와 남치원(최다니엘)이 비밀 사내 연애에서 점점 깊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심플한 스트링의 조화가 돋보이며 마이틴 김국헌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김국헌은 지난해 7월 데뷔한 그룹 마이틴(MYTEEN)의 보컬로 현재 JTBC ‘믹스나인’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OST 가창자로 발탁되었다.

또한 ‘너 밖에 모르고’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W(더블유)’, ‘사임당 빛의 일기’, ‘군주’, ‘다시 만난 세계’ 등 많은 드라마 OST 작업을 한 베테랑 작곡가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의 작품이다.


캐릭터마다 쏟아내는 '어록'과 남녀 주인공의 핑크빛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저글러스’는 발매 되는 OST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뮤비/가사]믹스나인 김국헌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드러머 리노, Drummer LINO PARK-Soundbrenner

드러머 리노의 이번 싱글앨범은 글로벌 뮤지션답게 사운드브레너 CF에서 깜짝공개해 이슈를 일으킨 음원.

드러머 리노, Drummer LINO PARK-Soundbrenner 바로듣기

드러머 리노, Drummer LINO PARK-Soundbrenner

2017년 핫한 이슈를 일으켰던 ‘Drummer Lino Park’ 이 2018년 첫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지난 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와 함께 Onitska Tiger 2017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음원을 발표 한 뒤 같은 해 사운드브레너에서 선정한 월드아티스트 탑5에 선정, 2017 All Together Asia Awards 를 수상하며 대한민국 뮤지션의 위상을 높였던 드러머 리노의 이번 싱글앨범은 글로벌 뮤지션답게 사운드브레너 CF에서 깜짝공개해 이슈를 일으킨 음원이다.

 글로벌기업 명칭으로 곡을 발표한다는 것은 그 기업을 대표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이번 앨범 역시 해외 음악 관계자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드러머 리노의 연주영상은 ‘Drummer Lino Park’ 유투브 공식페이지 http://jdlino.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드러머 리노(Drummer LINO PARK)-Soundbrenner [연주 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Camel (카멜)-플레이리스트

싱어송라이터 카멜이 새 싱글 '플레이리스트'를 오늘(16일) 발매한다.

Camel (카멜)-플레이리스트 바로듣기

가사보기

Camel (카멜)-플레이리스트
언젠가 저는 '좋았던 시간을 재생목록으로 만들어 언제든 꺼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아쉬운 기억은 좋은 기억으로 잊혀지도록.
누구든 항상 좋을 수만은 없으니까요



'플레이리스트'는 겨울의 노을 지고 추운 날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감성적인 곡이다.믹싱에는 DPR LIVE, 박정현, 브라운 아이드 소울, 김태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사운드의 완성도를 높여준 엔지니어 이청무가 참여했다.

 

카멜의 소속사 EGO 엔터테인먼트 측은 "2018년 EGO엔터테인먼트 첫 싱글 앨범인 만큼 더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싱글 앨범과 EGO의 다양한 음악들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Camel (카멜)-플레이리스트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사무엘-겨울밤

사무엘은 열일곱번째 생일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겨울밤'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무엘-겨울밤 바로듣기

가사보기

사무엘-겨울밤

‘사무엘'이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 줄 싱글앨범 [겨울밤]을 발매한다.



‘겨울밤’ 은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팀 ‘투챔프’의 합작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Epiano 위에 감미로운 멜로디가 잘 어울어진 감성 R&B곡이다.

특히, 소년의 풋풋한 사랑 고백을 솔직 담백하게 써내려 간 가사가 인상적이며, ‘사무엘'의 애틋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곡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겨울밤’ 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여유로움을 느끼게 한다.

 

사무엘은 "생일인 내일(17일), 팬 분들과 팬미팅을 할 예정"이라면서 "'겨울밤'의 무대도 그날 최초로 공개할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했다.

 사무엘-겨울밤[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Siedah Garrett (사이다 가렛), BoA (보아)-Man in the Mirror (LIVE)

미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과  보아(BoA)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Man in the Mirror (LIVE)’발매.

Siedah Garrett (사이다 가렛), BoA (보아)-Man in the Mirror (LIVE) 바로듣기

가사보기

Siedah Garrett (사이다 가렛), BoA (보아)-Man in the Mirror (LIVE)

41st SM ‘STATION’ 시즌 2, 다시 듣는 ‘Man in the Mirror (LIVE)’
원작자 Siedah Garrett과 보아가 재탄생 시킨 명곡, 역시는 역시다!!



SM STATION 시즌2, 그 마흔 한 번째는 Siedah Garrett과 보아! 
이번 곡은 마이클 잭슨의 명반 ‘Bad’ 앨범에 수록된 히트 싱글 ‘Man In The Mirror’ 발표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원작자 Siedah Garrett과 ‘Earth, Wind & Fire’의 멤버 Myron McKinley가 함께 리메이크 하였다.

아시아의 대표 뮤지션 보아가 Siedah Garrett과 함께 불렀으며, 가사에는 세상을 바꾸려면 스스로 먼저 변화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Siedah Garrett은 ‘Man in the Mirror (LIVE)’의 원작자이자 보컬리스트로, 권위 있는 시상식 ‘50th Annual GRAMMY Awards (2007)’에서 ‘BEST SONG WRITTEN FOR MOTION PICTURE, TELEVISION OR OTHER VISUAL MEDIA’ 상을 받기도 했다. 보아는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이번 STATION에서는 두 아티스트가 만나 새로운 전설을 만들 것으로 기대 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iedah Garrett, BoA (보아)-Man in the Mirror (LIVE)[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문혜원-이방인

밴드 뷰렛의 보컬 문혜원이 데뷔한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1집 [대항해시대]를 발매하고 '이방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문혜원-이방인 바로듣기

가사보기

문혜원-이방인

뷰렛 문혜원의 솔로 프로젝트, 문정후 1집 [대항해시대]
모던록 밴드 뷰렛의 보컬 문혜원이 데뷔한 지 15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이다.



거칠게 기타를 연주하며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자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던 문혜원이 '문정후'라는 이름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이루어진 차분하지만 깊고 웅장한 음악으로 돌아왔다.

문정후는 옥홀 정(珽)에 만날 후(逅)를 써서 옥으로 된 홀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즉 공연장에서 많은 분을 만나고 싶다라는 뜻이 담겨 있다고 한다.


인생을 항해에 비유한 이번 앨범 [대항해시대]는 독특하게도 문정후가 직접 쓴 9곡의 음악과 7편의 자전적 에세이, 1편의 단편소설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동안 자신이 살아온 여정을 되돌아보는 '항해일지' 컨셉을 취하고 있다. 음반에만 특별 수록된 에세이와 단편소설은 모든 곡이 그에 맞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 글을 읽고 노래를 듣다 보면 마치 한 편의 음악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추천의 글]

뷰렛이라는 록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하던 기존의 음악과는 상당히 다르며, 그 음악들을 표현하고 구사하는 주체도 이번엔 마치 당당하고 카리스마 강한 영화나 뮤지컬 주인공이 되어 있는 모습이다. 그동안 생각하고 구상해 두었던 색다른 또 하나의 음악 세상을 항해하는 선장이 되어 있는 모습. 음악 활동 15년 만에 선보이게 된 이 9곡의 내용에는 오케스트라까지 동원해 커다랗고 웅장한 스케일에 나머지는 어쿠스틱한 면까지 섬세하게 보강해 듣는 이들에게 진솔하고 솔직한 이야기들로 전한다. 마치 아라비안나이트의 여러 이야기를 말해주던 셰헤라자데가 그랬던 것인 양, 때로는 모노드라마의 주인공이 다양한 캐릭터를 혼자 표현하며 그 느낌을 전하듯 ‘문정후’는 다양한 느낌과 해석 그리고 변화무쌍한 보컬 톤으로, 전체 음악들은 일관적인 흐름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색채와 분위기를 펼쳐놓으며 그의 이야기 속으로 여러분들을 인도할 것이다.
글. 성우진 (음악평론가 / 경인방송 편성제작부장)

팬들은 물론 업계에서조차 문정후의 문장을 대할 기회는 많지 않았다. 하지만 아는 사람은 그가 얼마나 치열하면서도 황홀한 글쓰기를 지속해 왔는지 눈치채고 있었다. 그것은 뷰렛의 리릭으로 가시화됐다. 스트레이트 연타에 가죽 부대가 터지는 듯한 쾌감을 주는 ‘거짓말’, 수묵화로 그린 록처럼 드넓게 펼쳐지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어둡고 불안한 세기말의 분위기가 압도하는 ‘세계의 끝’이 모두 문혜원의 손가락 끝에서 토닥토닥 입력됐다. 그런데 이번엔 진짜가 나왔다. 솔로 프로젝트 문정후의 첫 앨범에 딸린, 어쩌면 배보다 큰 배꼽이다. 문정후의 [대항해시대] ‘항해일지’에는 7편의 짧은 에세이와 1편의 단편소설(사춘기)이 실려 있다. 문정후가 쓴 문장이 먼지처럼, 나뭇잎처럼 쌓인 것들이다. 각 에세이의 제목은 앨범의 수록곡의 그것과 동일하다. 가사와는 닮은 듯 다른 이야기들이 봄날 강물 위에 뿌려진 햇살처럼 반짝인다.
글. 양형모 (스포츠동아 공연담당기자 / 뉴미디어전략팀장 / 부장)

[곡별 소개]

1. Intro

2. 대항해시대

3. 유하

4. Crying Over U

5. 바람아 불지마

6. 이방인
타이틀곡인 이방인은 문정후가 고등학교 때 만든 곡으로 가사에서 십 대 시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로 새롭게 편곡되었으며 후반부의 가사 없이 절규하는 듯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7. Paradise

8. 오늘 밤 결혼해줘
9. 사춘기

 

 문혜원-이방인[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정준일-Say Yes

정준일이 새 EP 앨범 'ELEPHANT' 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SAY YE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준일-Say Yes 바로듣기

가사보기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어요. 정준일-Say Yes
1/16 EP 'ELEPHANT'

정준일의 'ELEPHANT'는 지난 2016년 1월 발매한 'UNDERWATER'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타이틀 곡 'SAY YES'를 비롯해 '유월', 'Hell O', 'Whitney', 'Walk'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SAY YES'는 한번 듣고선 귀에 잘 들어오지 않는다. 어렵다. 어렵지만 나도 모르게 계속 플레이 버튼을 누르게 된다. 'SAY YES'는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며 정준일 특유의 감성이 잘 드러난다.

타이틀 곡 'SAY YES'가 MBC와 SBS에서 심의 부적격 판정을 받았어도 정준일은 "표현의 자유만큼 듣는 사람의 권리와 걸러내는 사람의 역할도 중요하다"며 가사 수정은 없다고 말했다.  

 


-정준일-

[ELEPHANT]

1. 유월(inst)
작곡: 정준일 / 편곡: 정준일

piano: 정준일
recorded by 집
mixed by 이청무 at nuplay studio

2. Say Yes
작사: 정준일 / 작곡: 정준일 / 편곡: 이정훈 정준일 

3. Hell O
작사: 정준일 / 작곡: 정준일 / 편곡: 권영찬

4. Whitney
작사: 정준일 / 작곡: 정준일 / 편곡: 이정훈 정준일

5. Walk(inst) 

 

 정준일-Say Yes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