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DY & 제이호미 (jhomie)-그 자리에서

팔색조 보컬리스트 '제이호미(jhomie)' 의 자전적 스토리가 담긴 '그 자리에서' 발매.

FERDY & 제이호미 (jhomie)-그 자리에서 바로듣기

가사보기

FERDY & 제이호미 (jhomie)-그 자리에서

작곡가 'FERDY' 의 두번째 프로젝트 싱글 '그 자리에서'는 팔색조 보컬리스트 '제이호미(jhomie)' 의 자전적 스토리가 담긴 가사로, 행복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늘 자신의 곁에 함께 있어 준 상대방을 그리워하고 지금은 비록 헤어졌지만 진심으로 사랑했던 상대를 잊지 못해 언젠간 그 사람과 다시 만나 사랑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이 담긴 곡이다.

 

 FERDY & 제이호미 (jhomie)-그 자리에서[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OH MY GIRL (오마이걸)-Love O`clock

오마이걸(OH MY GIRL)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으로 9개월 간의 공백을 깨고 컴백했다. 

오마이걸-Love O`clock 바로듣기

가사보기

OH MY GIRL (오마이걸)-Love O`clock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아. 두 눈을 감고 상상하면 돼.
나만의 비밀, 나만의 정원.
오마이걸의 바이올렛 빛 비밀정원이 열린다.



오마이걸,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 발매!
2018년, 반복되는 일상 속에 지친 우리의 감성을 보듬어 줄 바이올렛 빛 동화 이야기.
차세대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으로 9개월 간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오마이걸-Love O'clock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2016년 평론가가 뽑은 걸그룹 1위, 그리고 미국 빌보드 등 해외 매체 등을 통해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차세대 걸그룹으로 눈 도장을 찍으며 콘셉트 요정으로 불리고 있는 오마이걸이, 이번에는 바이올렛 빛 동화 이야기와 함께 마치 한편의 판타지 동화 속 요정 같은 신비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무대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완벽한 조화를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Rock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24피스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곡의 감동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비밀정원의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Love O'clock’ ‘Butterfly’, ‘Sixteen’ ‘Magic’ 등 국내외 히트 작가들이 앨범에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타이틀 곡 ‘비밀정원’과 함께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오마이걸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누구에게나 간직하고 있는 꿈들이 기적처럼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라는 오마이걸의 바이올렛 빛 마음이 담긴 비밀정원 속으로 우리 모두 들어가 보자.

01. 비밀정원
Lyrics by 서지음 Composed by Steven Lee, Mayu Wakisaka, Sean Alexander Arranged by Steven Lee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Rock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24피스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곡의 감동을 한층 더 높여 준다. 스스로를 의심하고 몰아붙이며, 불안한 시간을 지나고 있을 아이들에게, 청춘들에게, 우리들 모두에게 힘이 되고픈 오마이걸의 마음이 담겨 있는 곡이다.

02. Love O'clock 

03. Butterfly

04. Sixteen

05. Magic

 

 오마이걸-Love O`clock [ShowCase/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Crucial Star (크루셜스타)-혼자 이 밤을

가수 크루셜스타가 올해 첫 싱글 '혼자 이 밤을' 발매하고 1월 컴백 대전에 합류했다.

Crucial Star (크루셜스타)-혼자 이 밤을 바로듣기

가사보기

Crucial Star (크루셜스타)-혼자 이 밤을
‘혼자 이 밤을’은 의도치 않게 실수했거나 상처를 주게 됐던 일들을 쉽게 떨쳐내지 못하고 생각에 휩싸여 잠들지 못하는 밤을 노래한다. 곡의 후반부에는 현악기와 코러스가 더해지며 점점 더 고독해지는 모습을 나타낸다.

 

혼자 이 밤을 견뎌내야 했던 나와 닮은 모두에게.

- Crucial Star -

 

 크루셜스타-혼자 이 밤을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

제국의 아이들의‘하민우’가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 The Rosso(타이틀곡,Trouble) "를 발매했다.

하민우-Trouble 바로듣기

가사보기

하민우 [The Rosso]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
제국의 아이들의 ‘하민우’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항상 멋진 퍼포먼스로 제국의 아이들의 센터를 맡았던 ‘하민우’가 이번엔 솔로 가수로써, 그리고 작곡가로써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왔다. 



이번에 발매 된 ‘하민우’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The Rosso]는, ‘하민우’ 본인의 내면 속 어둠과 밝음이 주제가 되어, 음악적 컨셉을 빨강과 짙은 회색으로 잡았다. 

‘하민우’는 자신만의 색깔과 더욱 솔직한 생각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그가 멤버로 있는 프로듀싱팀 HANDMADE 와 오랜 작업 끝에 심혈을 기울여 미니앨범을 완성 시켰다.

미니앨범[The Rosso]에는 일본 버전을 포함한 총 5곡이 담겼다.

[The Rosso]앨범에 수록 된 5곡의 노래는,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밝고 행복하게, 다양한 ‘하민우’의 모습이 표현되었다. 그리고 음악뿐만 아니라 무대 퍼포먼스까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하민우’가 직접 의견을 내어 준비하였고, 그래서인지 제국의아이들 멤버에서 솔로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 않게 다가온다. 

[The Rosso]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하민우’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Credit]

1. Trouble (feat. Youngslow)
작사: Seizetheday, Youngslow / 작곡: TipSy, Seizetheday /편곡: TipSy, Seizetheday / Chorus by Seizetheday

02. Windflow (feat. Terry) (Japanese Ver.)

3. 보여 (feat. 영컷)
4. Paradise

5. Story (Japanese Ver.)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계피-사랑이 아니라도 (의문의 일승 OST)

인디 듀오"가을 방학"보컬리스트 계피가 '의문의 일승 OST'  '사랑이 아니라도'를 불렀다.

계피-사랑이 아니라도 (의문의 일승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계피-사랑이 아니라도 (의문의 일승 OST)

SBS 월화 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Part.3 : "사랑이 아니라도" 



어쿠스틱 팝 듀오 가을방학의 보컬리스트 계피! 
의문의 일승 여주인공 정헤성 (진진영 역) 의 러브 테마로 감성의 이팩트를 선사 

계피-사랑이 아니라도

홍대 인디 듀오 "가을 방학"의 보컬리스트 계피는 맑고 깨끗한 몽환적인 음색으로 인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사랑이 아니라도..
겨울에 들을 수 있는 가장 쓸쓸한 감성 발라드 곡.



사랑이 아니라도..는 듣는 사람의 귀 옆을 스치는 담백한 "계피"의 목소리로 이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발산한다. 차가운 듯 덤덤함, 반면에 왠지 모를 따뜻함을 겸비한 멜로디 구성이 보컬리스트 "계피"에 의해 완성되었다.

이 곡의 작편곡은 밴드 ‘베일’ 멤버이며 조성모, 현진영, 김종서 앨범 등의 작편곡활동, 육룡이나르샤, 써클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한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엄주혁 이 담당하고, 작사는 밴드 ‘베일’의 리더 베이시스트 정한종이 담당했다. 

그는 락그룹 ‘시나위’출신으로 그 이후 많은 가수의 프로듀싱을 했으며 작사가로도 폭넓은 활동을 해왔다. 
평소 같은 밴드 멤버로 가깝게 지낸 두 사람의 작사작곡의 궁합을 느껴볼 수 있다. 
그리고 육룡이나르샤 , 써클등  수많은 ost 를 작업한 작곡가  XKA 의 스트링편곡 또한 이 곡의 풍성함을 멋지게 표현해준다.

의문의 일승 극중 배역 진진영의 러브테마로서 잔잔해 보이지만 설레임이 가득하고 희망적인 내적 사랑을 얘기하고 있다. 이렇게 완성된 시크하지만 따뜻한, 차갑지만 설레임이있는 이곡의 매력에 빠져본다.

SBS 월화 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파트 3 "사랑이 아니라도" 를 부른 가수 계피는 정바비와 서로의 팬이었던 것을 계기로 2009년부터 느슨하게 작업해온 결과물을 모아 2010년 데뷔 앨범 [가을방학]을 발표했다. 누적 판매 2만장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홍대 씬을 넘어 폭넓은 대중적 지지를 누리고 있다. 
이후 2013년 2집 [선명]을 비롯해 사이사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등 단발성 프로젝트가 아닌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특유의 맑은 목소리로 섬세하게 노래하는 계피는 가을방학 외에도 드라마 [쇼핑왕 루이], [자체발광 오피스] OST, 광고 음악 ‘감기약’에도 참여했으며, 2015년 에세이집 [언젠가 너에게 듣고 싶은 말]을 펴내기도 했다. 

가수 계피가 참여한 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파트 3 "사랑이 아니라도" 는 오케스트라 세션의 부드러운 선율과 기타와 피아노의 간결한 멜로디와 더불어 가수 계피의 맑고 순수한 음색이 여주인공 진진영의 사랑에 다가 설듯 말듯한 착한사랑과 애틋함의 감성 무게에 힘을 실어주는 전형적인 감성 발라드의 노래다.

트랙리스트 

1. 사랑이 아니라도
2. 사랑이 아니라도 (허밍Vocal 강민정) 

 

 계피-사랑이 아니라도 (의문의 일승 OST)[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공기남녀 미네-알거든요 (막돼먹은 영애씨 OST)

혼성듀오 공기남녀의 여성보컬이자 작사가 미네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OST Part.13, 솔로곡 '알거든요'를 발매했다.

미네-알거든요 (막돼먹은 영애씨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공기남녀 미네-알거든요 (공기남녀)
"알거든요"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퍼커션의 협주 콜라보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미디움 팝 곡이다.



MBC 드라마 "병원선", SBS드라마 "사랑의 온도"와 "의문의 일승", MBC "보그맘" OST를 함께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와 이종수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하여 공동 작곡하여 다시 한 번 OST 명품 프로듀서로서 손색 없는 작품을 탄생 시켰다는 관계자와 제작진의 평가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공기남녀의 여성보컬 미네의 따뜻하고 감미롭고 산뜻한 미성이 어쿠스틱 기타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샹송과 같은 느낌을 주며, 곡의 느낌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하고 있다.


[Credit]
작사: 케이던스, 이종수, 태봉이
작곡: 케이던스, 이종수, 태봉이
편곡: 케이던스, 태봉이

 

 미네-알거든요 (막돼먹은 영애씨 OST)[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심규선-도시의 천사들 (저글러스 OST)

싱어송라이터 ‘심규선(Lucia)‘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OST Part.6 ’도시의 천사들'이 발매되었다. 

심규선-도시의 천사들 (저글러스 OST)바로듣기

가사보기

심규선-도시의 천사들 (저글러스 OST)

짙은 감성 ‘심규선‘, KBS2 드라마 [저글러스 OST Part.6] ’도시의 천사들(Angels in the City)‘



싱어송라이터 ‘심규선(Lucia)‘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OST Part.6 ’도시의 천사들(Angels in the City)‘ 이 발매되었다. 

‘도시의 천사들’은 팝 스타일의 멜로디에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인의 애환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시선을 가사에 담았다. 심규선의 속삭이는 창법의 섬세한 음색과 기타리스트 김민규와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감각적인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도시의 천사들’은 ‘수지 -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 - 사랑인가 봅니다' 등 300곡 이상의 OST 넘버를 작곡하며 화제에 오른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가 작곡 및 작사를 맡았다. 편곡에는 최근 서영은, 김경록과 작업하며, 음악의 폭을 넓히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이 참여하였다.

한편 심규선은 '부디', '달과 6펜스', '꽃처럼 한 철만 사랑해 줄 건가요?' 등 감성적인 곡뿐만 아니라, 드라마 '고백부부', '하백의 신부', '이판사판' OST에서 그만의 음악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공감을 산 드라마 스토리처럼 심규선의 짙은 감성으로 불러낸 ‘저글러스’ OST ‘도시의 천사들’이 직장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심규선-도시의 천사들 (저글러스 OST)[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