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전인권 제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전인권의 라이브에 눈물을 흘렸다.

집사부일체 전인권 제발 바로듣기

가사보기

집사부일체 전인권 제발

이날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와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는 전인권 음악이 탄생하는 합주실에서 마지막 교감을 이어갔다. 육성재는 “너무 영광이다”라며 감격했다.



이승기는 ‘사랑한 후에’를 불러달라고 부탁했고 전인권은 바로 라이브로 노래를 들려줬다. 이상윤은 ‘제발’을 불러달라고 했고 전인권이 노래를 부르자 이상윤과 육성재는 감정이 흔들려 눈물을 보였다.

육성재는 전인권에게 “목소리가 점점 변하는데, 이전의 나를 좋아해 준 사람들이 변하는 내 모습도 좋아해 줄까 생각한다”라고 물었다. 이에 전인권의 가르침이 이어졌다. 전인권은 “이 세상엔 ‘내 순서’라는 게 있다”라며 “다 가지려고 하면 피곤한 거다. 내 것을 하다 보면 내 순서는 꼭 오게 돼있다”고 조언했다.

 

집사부일체 전인권 제발[가사/듣기/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복면가왕 김나니-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

복면가수 그네걸과 운수대통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복면가수 그네걸은 윤미래의 '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를 열창했다.

복면가왕 김나니-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 바로듣기

복면가왕 김나니-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 가사

Verse 1]
And now it's Over 사랑은 끝났어
우리 추억은 여기까진가 봐
영원 하라 했던 말 I so love you
이젠 시간 속으로 흩어져가

함께 했었던 세상의 모든 곳
우리 흔적도 지워져 가겠지
행복했던 시간아 이젠 안녕
부디 슬픔 없는 곳에서 살아가줘

가사더보기



 

 

복면가왕 김나니-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

방송에서 ‘그네걸’과 ‘운수대통’은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자랑해 판정단의 눈길을 끌었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유영석, 신봉선, 김구라 등은 발라드, 국악, 트로트 가수가 아니냐며 다양한 의견을 제기했다.

딘딘은 운수대통에게 “래퍼중에 킬라그램이라는 친구가 있다” 며 추측했다. 김구라 임도혁을 예상하며 다이어트 했는데 요요가 온 모습이라고 예상했다. 이국주도 임도혁에 손을 얹었다.

그네걸과 운수대통의 대결 승자는 운수대통이었다. 그네걸의 정체는 국악계 아이돌 김나니였다. 김나니는 제25회 전주대사습놀이 학생전국대회 판소리 부문 장원, 문화관광부 장관상, 제19회 목포 전국 국악경연대회 대상, 전라남도 교육감상 등을 수상했다.

김나니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만능 소리꾼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김나니는 “국악인을 생각할 때 모두 단아할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단아한 모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도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출연했다”고 말했다.

복면가왕 김나니-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동영상/듣기/가사]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긱스 (릴보이), 테이크원-Wonderful Life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OST)

‘힙합 듀오’ 긱스의 릴보이와 ‘래퍼들의 래퍼’ 테이크원이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OST' Part 4 ‘Wonderful Life’를 공개했다.

긱스 (릴보이), 테이크원-Wonderful Life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OST) 바로듣기

가사보기

긱스 (릴보이), 테이크원-Wonderful Life

'릴보이, 테이크원'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OST Part 4]



‘Wonderful Life’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강렬하게 얹어지는 테이크원과 릴보이의 특유의 거친 래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긱스 (릴보이), 테이크원-Wonderful Life

긱스의 멤버이자 언더와 오버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릴보이와 Mnet ‘쇼미더머니1’에서 TOP3 안에 들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테이크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기적이게 살아:Andante Cantabile

 

 긱스 (릴보이), 테이크원-Wonderful Life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OST)[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Dakshood (닥스후드)-Money Man (Feat. Ja Mezz, Hash Swan, BILL STAX)[가사/듣기]

프로듀서 Dakshood가 14일 새로운 더블 싱글 앨범 [Money Man]을 발표했다.

Dakshood (닥스후드)-Money Man 바로듣기

가사보기

Dakshood (닥스후드)-Money Man (Feat. Ja Mezz, Hash Swan, BILL STAX)

작년 첫 싱글 ‘Chameleon (Feat. Justhis, Owen Ovadoz, Ja Mezz)’을 발표한 프로듀서 Dakshood가 14일 새로운 더블 싱글 앨범 [Money Man]을 발표한다.

Ja Mezz
이번 앨범은 Ja Mezz, Hash Swan, BILL STAX가 참여한 ‘Money Man’과 Boy Wonder, Dbo가 참여한‘S.W.I.M.’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Credit
Album Producer: Dakshood
Executive Producer: 허용석 aka 'Warmman' for GRANDLINE
Art by Kim Seung Woo
Photo by Kim Seung Woo
Video by Ohzeon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

Track Credit
01. Money Man (Feat. Ja Mezz, Hash Swan, BILL STAX)
Produced by Dakshood
Lyrics by Ja Mezz, Hash Swan, BILL STAX
Mixed by 나잠 수 at 쑥고개Ⅲ 스튜디오

02. S.W.I.M. (Feat. Boy Wonder, Dbo)
Produced by Dakshood
Lyrics by Boy Wonder, Dbo
Mixed by Dakshood

 

 Dakshood (닥스후드)-Money Man (Feat. Ja Mezz, Hash Swan, BILL STAX)[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털보이 (TURBOY)-Stone

TURBOY(털보이)가 2018년 꿈과 열정을 향한 노래, 신곡 "STONE"을 발매했다. 

털보이 (TURBOY)-Stone 바로듣기

가사보기

털보이 (TURBOY)-Stone

2018년 꿈과 열정을 향한 노래 털보이 "STONE" 발매
털보이의 신곡 "STONE"은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가지고픈 꿈과 열정 그리고 현실에서 부딪치는 꿈과 열정의 한계를 돌처럼 단단한 마음으로 헤쳐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노래다.



털보이는 오랫동안 음악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음악을 찾기위한 여러가지 모험을 해왔다. 그러던 중에 2015년 어느날 털보이는 뉴욕 맨하튼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서서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플랜카드에 "WHERE IS KATY PERRY?"라는 문구를 써놓고 큰소리로 "WHERE IS KATY PERRY? PLEASE ADVICE!"라고 외친다.

팝 아티스트 케이티 페이에게 자신이 쓴 노래를 들려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라는 컨셉으로 퍼포먼스를 하게 됐다. 그 후로 뉴욕에서 Rabbiteyes Record의 프로듀서 Leo Alexander를 포함한 여러 아티스트들을 만나게 되고 계속하여 털보이만의 음악적 색깔을 완성하기위해 많은 아티스트들과 음악적 교류를 실시하고 있다.

빌보드 1위를 목표로 도전하는 털보이의 음악적 삶을 노래한 "STONE"
털보이는 싱어송 라이터로서 "STONE"노래를 완성한 뒤 피아니스트를 찾던중 전세계적으로 활동하는 피아니스트 charlie albright 에게 "STONE"의 피아노 연주를 부탁하였고 실제로 털보이는 뉴욕 맨하튼을 직접 가서 피아니스트 찰리 올브라이트(charlie albright)와 만남으로 피아노 연주와 동시녹음방식으로 뉴욕맨하튼에서 "STONE" 노래를 완성했다.

찰리 올브라이트와 함께 솔직한 'STONE'에 대한 곡해석을 서로 이야기하고 공감함으로써 털보이의 솔직한 보이스와 찰리 올브라이트의 감성이 섞인 피아노선율이 잘 어우러져 "STONE" 이라는 또 하나의 클래식팝이 탄생됐다.

제작 AL MEDIA LAB// Suntime

Produced by TURBOY, AL MEDIA LAB
Co Produced by Leo Alexander

1.Stone 
작사 TURBOY
작곡 TURBOY
편곡 Charlie Albright
노래 TURBOY

 

 털보이 (TURBOY)-Stone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순정마초(파리돼지앵)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운수대통이 승리해 가왕과 대결을 벌이게 됐다. 복면가왕 레드마우스는 파리돼지앵의 '순정마초'를 열창했다.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순정마초 바로듣기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순정마초 가사

달콤한 농담
치명적 스킨향
무너져 가는 널
뒤로 한 채 돌아선다

널 유혹하는 나의 눈빛은
날 버린 그녀를 대신하는
차가운 복수

난 그대를 뒤흔드는
사랑의 종착역
순정마초

가사더보기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순정마초(파리돼지앵)

운수대통은 김건모의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로 무대를 꾸몄다. 나무꾼은 '복면가왕'을 위해 3년 동안 준비한 곡으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빅마마의 '연'을 불렀다.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운수대통이 승리했다.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순정마초

가왕방어전에 임한 레드마우스는 파리돼지앵(정재형&정형돈)의 '순정마초'를 골라 블루지한 분위기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신봉선은 "레드마우스의 붉은 기운에 우리는 소독차 뒤를 따라가는 아이들이 된다. 빨아들이는 느낌"이라며 칭찬했다.

이국주는 "가왕님은 기가 빨리는 느낌이다. 사적으로 싸우면 질 것 같다"고 말해 좌중을 웃겼다. 이윤석도 "운수대통은 즐겁게 리액션을 했다. 대중 예술이다. 레드마우스 때는 부산행 좀비 같다. 전위예술"이라며 "취향의 문제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투표 결과 레드마우스가 68-31로 승리, 역대 7번째 4연승 가왕으로 등극했다. 운수대통은 "레드마우스 가왕님이 너무했다. 제 꿈을 접었다"고 탄식하며 가면을 벗었다. 운수대통의 정체는 가수 임도혁이었다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순정마초(파리돼지앵)[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9reat!-STAND BY ME / 믹스나인 Part.5

27명의 소년들이 각각 팀을 이뤄 준비한 신곡 [믹스나인 part.5]를 발매했다.

9reat!-STAND BY ME 바로듣기

가사보기

9reat!-STAND BY ME/믹스나인 Part.5

빛나는 소년들의 새로운 이야기 [믹스나인 part.5]

 꿈을 찾는 여정의 JTBC ‘믹스나인’ 의 빛나는 소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공개됐다.



소녀들의 신곡이 담긴 [믹스나인 part.4]에 이어, 27명의 소년들이 각각 팀을 이뤄 준비한 신곡 [믹스나인 part.5]를 발매한 것.

YG 프로듀서 FUTURE BOUNCE, 강욱진, Diggy, LION 등의 참여로 한층 강렬한 힙합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믹스나인 part.5]를 통해 소년들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그동안 ‘믹스나인’에서 진행되었던 ‘포지션 배틀’ ‘포메이션 배틀’을 통해 트레이닝 된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9명의 팀이 보여줄 수 있는 조합과 그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어색했던 첫 만남 이후, 여러 차례 있었던 합숙을 통해 서로의 장단점을 가장 잘 파악하게 된 소년들은 서로의 장점은 드러내어 주고 단점은 서로가 보완해주며 하나의 팀으로 거듭난다. 자신들이 보여주고 싶은 무대를 위해 잠을 줄여가며 노력한 결과물을 대중들에게 내어놓는 지금, 소년들은 빛을 낼 준비를 마쳤다.


 
1. 손에 손잡고
 
작사 : LIØN, 우진영, 이병곤, 김영조, 심재영, 진성호 / 작곡 : 강욱진, LIØN, Diggy / 편곡 : 강욱진, LIØN, Diggy
노래 : 평창(우진영, 이승준, 김현수, 김세윤, 이루빈, 심재영, 진성호, 김영조, 이병곤)
 
신선한 훅이 인상적인 트랩(Trap) 스타일의 힙합곡인 ‘손에 손잡고’는 808 베이스와 Vox 사운드 소스, 늘어지는 리드 신스 악기를 조합한 리듬이 특징으로, ‘누구의 팬이든 누구를 응원하든 지금 이 순간 이 무대만큼은 즐기며 춤추자’라는 의미를 담은 참가자들의 강렬하면서도 재치있는 랩스킬이 가감 없이 드러나는 곡이다.
 
2. SUPER FREAK
 
작사 : BIGTONE, iHWAK, 민연재 / 작곡 : FUTURE BOUNCE, BIGTONE, iHWAK / 편곡 : FUTURE BOUNCE
노래 : 강남역 10번 출구(김병관, 김민석, 최현석, 조용근, 유토, 박민균, 오희준, 김동윤, 김국헌)
 
대중적인 코드 진행으로 이뤄진 도입부가 인상적인 트랩 힙합(Trap hiphop)에 팝 락(Pop rock) 장르가 어우러진 곡이다. 광적인 에너지와 Freaky한 사운드의 조화로 ‘오늘 이 파티에서 미친 듯이 놀자’라는 컨셉에 충실한 유니크한 편곡이 인상적인 곡.
 
 
3. STAND BY ME
 
작사 : MC몽, 송한겸, 우태운 / 작곡 : MC몽, The channels, EASTWEST, PLAYGROUND / 편곡 : MC몽, PLAY-GROUND
노래 : 9reat!(김효진, 이동훈, 송한겸, 우태운, 요명명, 이건민, 정인성, 이재준, 김현종)
 
중독성 있는 신스 리프가 도입부를 여는 세련된 퓨처팝 장르의 곡으로 확실하고 단단한 리듬 소스들이 대중적인 멜로디와 만나 트랙의 강약 조절이 확연히 드러난다.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진정성 있는 가사가 특징적으로 멤버들의 ‘청량함’을 덤으로 엿볼 수 있다.

 

9reat!-STAND BY ME [가사/듣기]믹스나인 Part.5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