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슈가맨2 장나라-Sweet Dream (스위트 드림)[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슈가맨2 장나라-Sweet Dream (스위트 드림)

장나라가 슈가맨2에 등장해 2002년 발표된 곡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을 열창했다. 

슈가맨2 장나라-Sweet Dream (스위트 드림) 바로듣기

슈가맨2 장나라-Sweet Dream (스위트 드림)

1집에서 무려 3곡이나 가요챠트 정상의 자리에 오르며 진가를 발휘했던 장나라는 음반활동 외 각종 드라마 및 CF모델로 활약하며 신인답지 않은 '대중적'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 내 놓은 새 앨범 'Sweet Dream'은 기본적으로 R&B와 팝 발라드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색깔로 표현하자면 'White' 백색! 순수하지만 어딘가 모를 슬픔이 내재된 모습… 바로 한층 성숙해진 장나라의 모습을 표현해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주목할 점은 장나라의 새로운 음악 발견을 위한 노력이 최고의 디렉터들과의 멋진 조화로 잘 표출. 총 프로듀서인 서동성을 비롯해 박근태, 서재하 등의 작곡가와 그 외 최고의 스탭들이 한데 모여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

타이틀곡인 '아마도 사랑이겠죠'는 화려하면서 세련된 화음을 입힌 R&B곡.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TV [내 사랑 팥쥐]의 주제가인 'Sweet Dream'은 반복되는 듯하면서 단순하지 않은 멜로디가 특색이다. 이 외 잔잔한 32인조 오케스트라의 협연이 웅장함과 신선함을 더하는 애절한 발라드곡 '혼자서도 잘해요'와 'I'll be there for you', 그리고 예전 전영록의 히트곡을 새로운 POP음악으로 리메이크한 '바람아 멈추어다오' 등 곡 하나하나에 많은 변화와 노력을 기울인 흔적이 엿보인다.


슈가맨2 장나라-Sweet Dream (스위트 드림)[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