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이지-신기한 일 (어바웃타임 OST)[자동재생/가사]

반응형

김이지-신기한 일 (어바웃타임 OST)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가 참여해 부른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의 첫 OST ‘신기한 일’이 발매됐다.


김이지-신기한 일 (어바웃타임 OST) 바로듣기


김이지-신기한 일 (어바웃타임 OST)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Part. 1 [김이지 - 신기한 일] 공개!!

봄날 같은 매력적인 보이스의 아티스트 ‘김이지’가 참여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의 첫 OST가 공개된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Part.1 ‘신기한 일‘ 은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가 참여한 곡으로 주인공인 이도하(이상윤 분)과 최미카엘라(이성경 분)가 어쩔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감정을 투명하면서도 섬세한 김이지의 보이스로 표현한, 드라마의 복선역할을 해주는 곡이다.

특히 '신기한 일'을 부른 '김이지'는 도깨비, 또 오해영, 하백의 신부, 내성적인 보스 등 tvN 흥행 로코드라마의 OST에서 감성적이고 흡입력있는 목소리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OST의 기대감을 높인다.


'신기한 일'은 드라마 초반부의 남녀 주인공의 감정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봄날 햇살 같은 일렉트릭 피아노, 기타의 스윙리듬으로 시작해 후렴부로 진행되면서 관악기가 더해지며 4비트의 리듬으로 변형되는 형태를 선보이는 곡이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음악을 진두지휘하며, ‘신기한 일’의 프로듀싱과 작사작곡에도 직접 참여한 이상훈 음악감독은 처음부터 김이지를 염두해두고 섭외에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tvN 월화 로코드라마의 흥행계보를 이어갈지도 주목이 된다.


매주 월화 저녁 9시 30분에 방영하는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로 tvN 월화 흥행 로맨스를 이어갈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드라마 OST 또한, 다채로운 색깔을 갖춘 뮤지션들의 참여를 예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음원 컨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확실시 된다.


김이지-신기한 일 (어바웃타임 OST)[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