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Laurel-Lovesick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로렐 (Laurel)-Lovesick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로렐 (Laurel)이 첫 데뷔앨범 [DOGVIOLET] 발매 전 공개하는 선 싱글 [Lovesick]공개.

Laurel-Lovesick 바로듣기

로렐 (Laurel)-Lovesick 

가디언지, 뉴욕타임즈의 호평을 받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의 싱어송라이터 Laurel!

그녀의 첫 데뷔앨범 [DOGVIOLET] 발매 전 공개하는 선 싱글 [Lovesick]


매혹적인 그녀의 보컬과 로우한 기타 사운드로 전하는 천국, 지옥을 오가며 중독적이고도 매혹적인 사랑이야기 Laurel (로렐, 본명, Laurel Arnell-Cullen)은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우스햄튼 출신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2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숨소리가 섞인 보컬과 마음을 울리는 정교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그녀의 완성도 높은 사운드로 가디언지, 뉴욕 타임즈를 포함한 다양한 평단의 주목을 받았는데, '포크적 감성을 가진 팝', '각각의 트랙에 그녀의 감정이 스며들어 있는 음악' 등으로 평가하며 그녀의 부드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음악에 대해 호평하였다. 싱글 [Life Worth Living]과 [San Francisco]으로 BBC 라디오,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뉴욕 타임즈, 가디언지 등의 서포트를 받았음, Hype Machine 3위를 기록하는 등 그녀의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아 현재 영국의 라이징 스타로 손꼽힌다. 본 작 [Lovesick]은 그녀의 데뷔앨범 [DOGVIOLET] 발매 전 공개하는 선 싱글로 개인의 경험담을 담은 가사와 마음을 뒤흔드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또한 자신의 집에서 모든 레코딩을 해 더욱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작업성을 인정받고 있다. 로렐이 느끼는 사랑은 과연 어떤 감정이며 영감을 주는지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Laurel-Lovesick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