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지훈-나의 시점[가사/듣기]

반응형

신지훈-나의 시점

신지훈-나의 시점 바로듣기

신지훈-나의 시점 가사

아직 너의 얘기, 너의 사랑이

여기 내 두꺼운 일기장에

빈 페이질 찾아 매일 밤 펼칠 때마다

피하고 만 싶은 시간을 지나


우리 모든 기억

아득히 눈멀어버렸네


애써 펼치지 않으면

아름답게만 보이는 추억

내 마음이 너무 빼곡해서

알아보기 힘들었던 돌아서는 너의 마음

신지훈-나의 시점

저의 여덟번째 자작곡입니다 오예


composed by 신지훈

written by 신지훈

arranged by 신지훈


recorded by 민성환 @BigEarSound (TB)

mixed by Soundmakerphil

master by 권남우 @821Studio


art by yaytomato

신지훈-나의 시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