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빼갈프로젝트-라디오 만세 (배기성, 박준형)[가사/듣기]

반응형

빼갈프로젝트-라디오 만세 (배기성, 박준형)

보컬 캔의 ‘배기성’과 ‘갈갈이 박준형'의 뜻 밖의 케미 콜라보 '빼갈프로젝트'가 "라디오 만세"를 발표했다.

빼갈프로젝트-라디오 만세 바로듣기

빼갈프로젝트-라디오 만세 가사

내 심장은 아직도 요동치고 있어

기필코 그대 배꼽까지 떨어뜨리겠다던 

웃기겠다는 맹세

약속된 시간까지 마이크를 내리지 말아줘

찬란한 시간엔 언제나 라디오 만세


태양은 아직도 내 머리 위에서 내리쬐고 있죠

오늘도 하루를 이렇게 살아요 모두 다 힘내요

빼갈프로젝트-라디오 만세 (배기성, 박준형)

그들의 말에 의하면 매우 의미 있고 특별하며 완벽한 조합인 프로젝트 [빼갈프로젝트]



뭔가 맞지 않을 것 같으면서 뭔가 이상하게 어우러지는 두 남자의 만남!! 명품 보컬 캔의 ‘배기성’과 실력보다는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만 큰 덩치의 남자 갈프로젝트 ‘갈갈이 박준형'의 뜻 밖의 케미 콜라보 [빼갈프로젝트].

둘이 한번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쓸데없는 아이디어를 낸 송명석 피디는 역시나 쓸데없는 주선으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우려했던 일들을 결국에는 현실로 다가오게 했다. 게다가 놀라운 추진력으로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며 티져영상에 뮤비까지 제작했다.

도대체 왜?



이 프로젝트의 기원은 라디오 자체를 사랑하자는 취지로 누구라도 라디오를 듣게 되면 어디에 누구와 있던 우린 함께 있게 된다는 정말 말도 안 되는 선전문구로 뭐가 심심했는지 대동단결! 게다가 아무 죄 없는 한 아이의 엄마 정경미까지 녹음실 구경 한 번 하라고 꼬셔서 피쳐링을 받아 내게 된다.


담당 작가들 및 심지어 MBC 음향 엔지니어들까지 모두 일어나 이 프로젝트를 말려보았지만 딱히 일도 많지 않은 갈갈이는 순진한 배기성을 삼겹살을 배불리 먹게 해준다는 볼모로 유혹하여 나름 운명적으로 결성한다.

박준형은 2집도 함께하자고 꼬시고 있으나 정신차린 배기성에게 무엇을 사줘야 2집도 함께 할지는 아직까지 미지수.


그래도 어차피 결성되고 만들어진 거 궁금하니깐 한 번은 들어보자.... 아... 티져 영상도 있다.

뮤비까지 만들었단다.... 도대체 왜.... 그들은 이 일을 진행한 것일까...


빼갈프로젝트-라디오 만세 (배기성, 박준형)[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