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젤리프로젝트-나의 그대 (Feat. 프론)[가사/듣기]

반응형

젤리프로젝트-나의 그대 (Feat. 프론)

젤리프로젝트가 새 싱글 " 나의 그대 "를 발표했다.

젤리프로젝트-나의 그대 바로듣기

젤리프로젝트-나의 그대 가사

살며시 다가온

너에게 조금씩 반응해

살살 불어오는 바람처럼

포근하게 느껴져 넌


눈을 뜨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단 한사람

매일 보고픈

네가 오면 나는 설레

네가 가면 난 좀 아쉬워

젤리프로젝트-나의 그대 (Feat. 프론)

젤리프로젝트의 새 싱글 [나의 그대] 는 몽글몽글한 EP사운드의 리듬과 발랄한 비트가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조금씩 조끔씩 다가가 더욱 애틋해진 연인 사이의 이야기를 담아 듣기만해도 풋풋하고 설레이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젤리프로젝트-나의 그대 (Feat. 프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