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선주-La La Soul [듣기/가사]

반응형

박선주-La La Soul

여성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박선주' 가 동화 속을 걷는 듯한 가사의 [La la soul]을 발표했다.

박선주-La La Soul 바로듣기

박선주-La La Soul

지난 봄, 싱글 [산책]으로 10년만에 다시 돌아온 한국 대중음악의 대표 여성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박선주' 
이번엔 달콤한 속삭임과 동화 속을 걷는 듯한 가사의 [La la soul]을 발표했다.

4집 앨범 [뉴욕에서와], [Blue birthday]를 연상시키는 보사노바 풍의 발라드곡으로 이번 싱글앨범 또한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임했다.

"달 한스푼 별 한모금" 
"마법의 걸린듯 우주를 걸어요"
"머릴 쓰다듬는 바람이 좋아요"
등의 가사는 딸 에이미의 평소 사용하는 말을 담아놓은 단어장에서 아이템을 얻었다.
특히 제목 'La La Soul' 은 랄라라 노래 부르기를 좋아 하는 딸 에이미의 모습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La La'와 '강솔에이미'의 'Soul'을 연결시켜 지은 제목이다.
 
6살 아이의 넘치는 상상력이 녹아든 노랫말을 말하는듯 노래하는 달콤한 보이스가 마치 에이미와 콜라보하는듯한 느낌을 준다.
이 곡을 듣다보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본 듯한 느낌마저든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부드럽고 깊이 있고 우아함이 느껴지는 이번 싱글에는 국내최정상 아티스트 사운드 엔지니어 윤정오, 피아니스트 민경인, 베이스 황인현, 드럼 이상훈, 기타 한현창, 퍼커션 이수혁이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선주-La La Soul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