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eason-안녕, 나의 사랑 (Feat. 정현모)[가사/듣기]

반응형

Reason-안녕, 나의 사랑 (Feat. 정현모)

Reason-안녕, 나의 사랑 바로듣기

Reason-안녕, 나의 사랑 가사

한참을 그저 멍하게
우리의 시간을 돌아봤어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이 있어

너와 내 사이를 가로막는
보이지 않아 너무 차가운
많이 변해 버린듯한 너의 모든 눈빛을
난 알아

안녕 나의 사랑아
난 널 찾아 널 떠날꺼야

Reason-안녕, 나의 사랑 (Feat. 정현모)

우리에겐 우리가 없고 너의 하루에도 나는 이제 없어.
나를 사랑하던 너는 더이상 이곳에 없으니 너를 찾아 너를 떠날 거야.


1. 안녕, 나의 사랑 (feat. 정현모)

2. 쉬운이별 (feat.LAYN)


Reason-안녕, 나의 사랑 (Feat. 정현모)[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