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elody Graphy(멜로디그라피)-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가사/듣기]

반응형

Melody Graphy(멜로디그라피)-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

Melody Graphy(멜로디그라피)-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 바로듣기

Melody Graphy(멜로디그라피)-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 가사

비가 내리는 밤
너가 생각이나

학교 앞 돌솥 라면
끊을 수 없었지

종만 치면 달려나가
너를 만나러 갔지

보글보글 끓는 너를
안 볼 수 없었지

Melody Graphy(멜로디그라피)-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

멜로디그라피의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이 나왔다.



중고등학교 시절 학교가 끝난 후 늘 분식집을 향해 가던 우리의 옛 기억을 되살려 라면과 떡볶이를 향한 애절한 발라드로 표현했다. 그 때의 라면,떡볶이 맛을 상상하는 동시에 타이트해지던 교복치마가 생각난다.


'SOULKZ'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피아노 반주가 학창시절 즐겨 가던 분식집을 생각하며 웃음 짓게 한다.

'친구야 오늘 학교 끝나고 분식집 갈래.....?'


Melody Graphy(멜로디그라피)-이럴 줄 알았다면 그만 먹을걸[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