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어글리덕(Ugly Duck)-MIB (Feat. Chloe DeVita)[가사/듣기]

반응형

어글리덕(Ugly Duck)-MIB (Feat. Chloe DeVita)

AOMG의 아티스트 Ugly Duck(어글리덕)이 새 더블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발매하고 타이틀곡 " MIB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글리덕(Ugly Duck)-MIB 바로듣기


어글리덕(Ugly Duck)-MIB 가사

You better hide, hide, hide
Don't you think it’s funny
When it's come, come
You better run,
Better run, run, run

The Men In Black are out to find you
Rainy days or any Saturday
Look out, right behind you
Stop- Look around you

어글리덕(Ugly Duck)-MIB (Feat. Chloe DeVita)
“내가 신나면 그만, 인생사 새옹지마 (塞翁之馬)”
“Money Makes the World Go Round”



어글리덕의 시선으로 본 돈, 그리고 세상 살이. 1번 트랙 ‘MIB’에서는 무료하게 보내는 하루와 대비되는 복잡한 머릿속 생각들을 정리했다. 기본적인 의식주부터 머리 아픈 인간관계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어글리덕의 고뇌를 엿볼 수 있다.

이어지는 ‘Money Talks’는 제목 그대로 ‘돈’에 관한 이야기이다. 있어도 문제, 없어도 문제인 돈, 세상을 돌아가게 하는 돈, 결국 모든 것을 수치화시키는 돈에 대한 애증을 담았다.

두 곡 모두 ‘Jazzy Sport’ 소속의 프로듀서 Budamunk(부다멍크)와 Slom(슬롬)이 프로듀싱을 맡고, 8BallTown(에잇볼타운)의 보컬리스트 Chloe DeVita(클로이 드비타)가 피쳐링을 맡았다. 유사한 곡 구성과 두 곡을 관통하는 주제의식을 통해 마치 한 곡을 듣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지난해 ‘Sugar’를 통해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클로이 드비타와의 완전히 다른 무드의 협업에도 주목할만하다. 두 아티스트가 하나의 주제로 이야기를 주고받는 듯한 서사를 통해, 단순한 후렴 피쳐링에서는 느껴지지 않을 조화를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어글리덕(Ugly Duck)-MIB (Feat. Chloe DeVita)[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