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시니컬-내 인생 종치지 않았다 [가사/듣기]

반응형

시니컬-내 인생 종치지 않았다

시니컬-내 인생 종치지 않았다 바로듣기

시니컬-내 인생 종치지 않았다 가사

내 인생 종쳤다고 말하지 마라
허무하게 종칠 나의 인생 아니야
니들이 아무리 잘났다 해도
하루에 밥은 세끼 먹지
내 인생 종쳤다고 말하지 마라
허무하게 종칠 나의 인생 아니야
니들이 아무리 잘났다 해도
하루에 밥은 세끼 먹지
니들이 아무리 돈이 많아도
니들이 아무리 빽이 많아도
니네가 아무리 땅이 넓어도
하루에 밥은 세끼야내 인생 종쳤다고 말하지 마라

시니컬-내 인생 종치지 않았다

공평하지 않은 세상 그래도 잠시나마 시원해지는 노래

Composed by 이화음
Lyrics by 이화음
Arranged by 이호식
Drum & Vocal 이호식
Bass 윤성원
Guitar 이현규, 여충구


시니컬-내 인생 종치지 않았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