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고준경-너에게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고준경-너에게 나는

고준경-너에게 나는 바로듣기


고준경-너에게 나는 가사

너에게 나는 어떤

너에게 나는 어떤

모습으로 기억되는지 

나에게 너는 항상

나에게 너는 항상

그리움인데 말야


너에게 전하고픈 맘이 남아

뒤척이던 수많은 밤은 그대로인데

너에게 닿지 못한 말이 흩어지다 

내게로 돌아와


혹시 너도 한 번쯤은

내 생각을 하는지

그저 잠시 스쳐 가는

사람이었더라도

고준경-너에게 나는

이제는 다른 곳을 향해있어 닿을 수 없는 사람에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혼잣말처럼 고백하는 노래이다.


Lyrics by 고준경

Composed by 고준경

Arranged by 손이삭

Mixed @ 702 Studio

Mastered @ Soundmax


고준경-너에게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