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ju (해주)-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뮤비/가사]

반응형

Heju (해주)-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

Heju (해주)-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 바로듣기


Heju (해주)-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 가사

우리의 관계가 끝나가고 있음을
당신도 느끼고 있지 않는가
멜로디의 선율에 맞춰
콧노래를 흥얼거리다
잠이 들던 밤이 끝나가고 있다

그러지 말았어야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다가
그러지 말았으면
난 그날 무엇을 했을까
그것도 당신과, 라는 생각도 들다가
그렇게 또 금세 생각이 흐려져

Heju (해주)-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



This Is Not A Love Song
: 마음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는 걸 자꾸만 사랑에서 깨닫게 됩니다. 할 수 있는 거라곤 이 노래가 사랑노래가 아니라고 되뇌는 것 뿐이네요.

I'd Rather Be Rude
: 이십대 여성으로 살아가며 겪어왔던 불편함을 이야기한 노래입니다. 차라리 우리 모두 조금씩 무례해지도록 해요.

I'll Be The Best I Can
: 사랑에 빠질 때면 나는 그 숱한 실패에도 불구하고 또 최선을 다하리라 다짐합니다. 모든 것에 끝이 있다는 걸 이젠 깨달았다면 더욱이 지금 이 순간 뜨겁게 사랑해야겠죠.

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
: 당신 옆에서 더 이상 반짝이지 않던 나를 보게 된 날을 기억합니다. 무심했던 당신의 탓일수도, 너무 일찍 식어버린 나의 탓일수도 있겠죠. 우리는 그렇게 끝이 나버렸고 이 노래만 남았습니다.

어른이 돼버리면
: 스스로를 어른이라고 부를 수 있을 때가 오면 이 사소한 아픔과 절망들은 다 괜찮아졌으면 좋겠습니다.


Heju (해주)-나는 하나도 모르고 싶어라[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