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임인건, 이나래-나의 가을 [가사/듣기]

반응형

임인건, 이나래-나의 가을
임인건, 이나래의 콜라보 디지털 싱글 [나의 가을]을 발표한다.

임인건, 이나래-나의 가을 바로듣기

임인건, 이나래-나의 가을 가사

벌써 일 년 훌쩍 간 것 같아
부는 바람 흩날린 낙엽
아직 날개를 찾을 수가 없어
모두다 저 하늘 높이

너의 지친 얼굴에
다시 가을이 오면
가졌던 푸른 꿈들
낙엽이 되어 길 위에

임인건, 이나래-나의 가을

“너의 지친 얼굴에 다시 가을이 오면 가졌던 푸른 꿈들“


[나의 가을]은 다양한 작품을 발표를 해온 이나래의 차분하고 담백한 목소리와 임인건의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우리의 아련한 가을을 담아냈다.


임인건, 이나래-나의 가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