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징고-BUBBLE [가사/듣기]

반응형

징고-BUBBLE

징고-BUBBLE 바로듣기

징고-BUBBLE 가사

어떤 단어를 골라야 우리의 사랑을
표현할 수있을지 난 고민해봤어
잘 모르겠어 진부한 느낌은
우리와 거리가 멀어
새하얀 가사 노트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그 안에 너와 내 이름을 썼어
알아 이건 멋진 시가 될 수 없다는 걸
그럼 어때 뭐 너만 좋으면 돼

우리의 사랑은 in the bubble
절대 터지지 않아 unbelievable
바람을 타고 더 자유롭게
날아오르자 on the 무지개

징고-BUBBLE

어린시절 tv에 무서운 장면이나 흉흉한 소식이 나올때면 옆에 계시던 어머니는 나의 눈을 감기며 노래를 불러주시곤 하셨다.



그때 어머니가 내게 둘러주었던 비눗방울. 그 보호막 안에서 나는 여태 살고, 사랑하고, 노래를 만들었다.
이 세상은 수많은 유혹과 비뚤어진 기준, 거짓으로 가득 차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세상의 온갖 더러운 것들로부터 지켜나가고 싶다.


순수한 영혼과 투명한 가치관은 총과 칼보다 강인한 무기이자 보호막이 될 거라는 믿음으로..

작사 징고
작곡 징고, 조요셉
편곡 징고, 조요셉


징고-BUBBL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