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OSHi (도시)-flow. (Prod. Ban Estin)[뮤비/가사]

반응형

DOSHi (도시)-flow. (Prod. Ban Estin)

인디펜던트 뮤지션 'DOSHi(도시)'가 EP [lonvely day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fl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OSHi (도시)-flow. 바로듣기

DOSHi (도시)-flow. 가사

Hey, 요즘 너의 날씨는 어때
난 걷는듯해 가끔은 예상보다 더 높게
Yeah, It's so 무섭게 느껴지기도 해
Yeah, plz don't,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
Still 난 만족해
균형을 잡아야 될 것 같아서 난 나를 채워
더 무거운 것 들을 양손에 담았네
아직 남은 것 들은 여전하게도 내 앞에
사람들이 나를 못 보고 지나치듯이
다른 나라 전혀 다른 말 알아듣지 못해서

DOSHi (도시)-flow. (Prod. Ban Estin)

도시 감성의 인디펜던트 뮤지션 'DOSHi(도시)', EP [lonvely days] 발매.



이번 EP [lonvely days] 는 제가 도시 속에서 느끼는 외로움과 사랑에 관련된 6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입니다.
프로듀서 'Young sick', 'bcalm', 'Ban Estin', 'Mayne' 그리고 'Ranez' 와 함께 온전히 제 목소리만 트랙 위에 담았어요.

제가 EP의 제목을 'lonvely days'라고 지은 이유는 'lonely'와 'lovely'는 글자 하나 차이인 것 처럼 외로움과 사랑스러움 사이에 있는 제 요즘 일상을 가장 잘 표현하는 말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새롭게 'lonvely' 라는 단어를 생각해내게 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주제, 서로 다른 느낌의 여섯 트랙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외롭지만 사랑스러운 감성들에 집중하며 들어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앨범은 제가 커버아트와 뮤직비디오들을 포함한 6개의 비디오 클립을 모두 기획, 제작해서 정말 제가 하고 싶은 대로 말하고
하고 싶은 대로 그려서 구성해 본 앨범입니다.

01. alone. (Prod. Young sick)

02. love. (Do not disturb)

03. friends. (Prod. bcalm)
세 번째 트랙 "friends. (Prod. bcalm)"는 제 친구들에게 쓰는 편지 같은 곡이예요.
각자 하는 일이 바빠서, 살아가느라 정신이 없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힘이 되어주는 오래된 친구들.
서로 다른 길 위에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나아가는 속도도 다른 것 같아 보여요.
친구들이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을 보면 부럽기도 하다가도 자신이 없어지기도 하는데 어서 저도 친구들 앞에 멋있게 나타날 수 있는 때가 왔으면 좋겠어요.
친구들 사이에서 홀로 느끼는 외로움과 친구들에 대한 사랑이 담긴 노래입니다.
아무튼, 묵묵히 나를 응원해주는 내 친구들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

04. flow. (Prod. Ban Estin)
네 번째 트랙 "flow. (Prod. Ban Estin)"는 끊임없이 경쟁해야 하고 누군가를 이겨야만 하는 과정 속에서 느낀 감정들을 담았어요.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교 까지 쭉 이어진 입시를 위한 경쟁을 저는 정말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살아왔었어요.
항상 누군가를 이겨야만 했고 높은 순위를 얻어내야만 좋은 평가를 받아 잠깐 행복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거든요.
좋은 대학교를 가야만 멋진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이라는 환상 역시 같은 맥락으로 믿어왔고요.
점점 나이를 한 두살 먹어 가면서 저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일을 찾았습니다. 음악이요.
그런데 저는 문득 스스로를 바라보았을 때 음악을 하면서도 다른 사람들과 계속해서 경쟁하고 누군가를 이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버리지 못하고 있더라고요.
정작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경쟁에 치여서,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 하느라 바빠서 스스로 행복할 틈 조차 없다면 그건 너무 슬프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끔은 그냥 행복한 대로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고 싶어서 쓴 노래예요.
모든 사람들이 경쟁 속에서 외로운 요즘, 이 노래가 각자의 행복을 기억나게 하는 작은 쉼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5. eleven. (Prod. Mayne)

06. greyscale remix. (Prod. Ranez)


DOSHi (도시)-flow. (Prod. Ban Estin)[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