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갈릭파우더-다시 나의 곁으로 [가사/듣기]

반응형

갈릭파우더-다시 나의 곁으로

갈릭파우더(민상웅)가 첫 디지털 싱글 "다시 나의 곁으로"를 발표했다.

갈릭파우더-다시 나의 곁으로 바로듣기


갈릭파우더-다시 나의 곁으로 가사

이런 맘을 왜 몰랐을까
이렇게 아픈데
이런 나를 원망했을까
그렇게 말없이

별빛이 내리는 밤이 오면
너의 목소리가 들려오네
별빛이 내리는 밤이 오면
너의 목소리가 들려오네 (들려오네)

갈릭파우더-다시 나의 곁으로

갈릭파우더(민상웅)의 첫 디지털 싱글 [다시 나의 곁으로]는 헤어진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 잃어버린 가족이 될 수 있는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단순하면서 절제적인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갈릭파우더-다시 나의 곁으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