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혜-긴밤 (Korean)[가사/듣기]

반응형

수혜-긴밤 (Korean)

수혜-긴밤 (Korean)바로듣기

수혜-긴밤 가사
이 밤 문득 그대가 보이네요
오랜만이에요 그 곳은 어때
눈을 뜨니 두 볼에 비가 내려
아직도 내 곁에 있는 것 같아
 
빨갛게 타오르다 잠든 촛불처럼
그대는 저 멀리 가버렸어
얼마나 더 많은 별들을 봐야 익숙해질까
당신도 그랬나요 그리웠었나요
난 제법 잘 지내고 있어요
다시 눈을 감고 떠올리면 다 선명해질까
그댈 볼 수 있을까

수혜-긴밤 (Korean)

상하이라는 낯선 도시가 조금씩 익숙해질 때쯤 아주 오랜만에 당신을 만났다. 어렴풋이 아름다운 당신의 얼굴이 보였고, 따스한 당신의 목소리가 들려 왔다.



좀 더 함께하고 싶었지만, 금방 사라져버린 당신… 짧은 순간이었지만 너무나도 생생했기에 더 슬펐었나 보다. 그 날 새벽 난 쉽사리 잠 들 수 없었고, 좀처럼 슬픔과 그리움이 가라앉지 않았다.


그렇게 나의 밤은 길고 또 길었다. 당신에게 좋은 딸이 되지 못했기에, 당신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기에, 당신과의 좋은 추억을 더 만들지 못했기에 지금도 이렇게 난 당신의 마지막 유언을 되새기며 노래 하나보다.


이제는 아주 먼 곳에 있지만, 나와 가장 가까운, 나의 엄마, 어머니
여전히 난 당신을 생각하며 노래한다. 그리운 당신을 기억하며…  


수혜-긴밤 (Korean)[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