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태연-너는 나의 (U R MY)[듣기/가사]

반응형

안태연-너는 나의 (U R MY)

안태연의 4번째 디지털 싱글 [너는 나의 (U R MY)]발매...

안태연-너는 나의 바로듣기

안태연-너는 나의 (U R MY)

안태연 4th Digital Single [너는 나의 (U R MY)]

이번 안태연의 4번째 디지털 싱글 [너는 나의 (U R MY)]는 그의 특유의 세련된 꿀보이스와 사랑스런 분위기가 만나 솔직하고 느낌 있는 '고백송'을 선사한다.
'나는 너의' 그리고 '너는 나의' 어떤 의미일까? 지금 당신의 마음을 헷갈리게 하는 누군가가 옆에 있다면 이번 곡 '너는 나의(U R MY)'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보자.

 

 안태연-너는 나의 (U R MY)[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