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여름-널 닮은 구름[가사/듣기]

반응형

하여름-널 닮은 구름

하여름이 세 번째 조각 "널 닮은 구름"을 발표했다.

하여름-널 닮은 구름 바로듣기


하여름-널 닮은 구름 가사

아주 오래 전에 보았던 하늘엔
널 닮은 구름만이 가득했었는데
끝이 보이지 않던 우리 사이엔
낯선 오해만이 쌓여 멀어지겠지
싫다고 무섭다고
아니라고 기다려달라고
너는 그게 문제라고
표현을 하지 않는다고
사랑 나만 말하냐고 모르겠다고

하여름-널 닮은 구름

하여름의 세 번째 조각 [널 닮은 구름]



오래 전이었다
웃으며 올려다 본 하늘엔 구름이 있었다
무심한 듯 흩어져있는 모습이 꼭 널 닮아서 유난히 더 좋았다


계절이 바뀌어 흩어지는 구름은 자주 볼 수 없었다
계절이 바뀌며 우리는 멀어져 갔다
마음 가득 나누던 사랑 어린 이야기들은 오해로 켜켜이 덮여만 갔고 더는 너에게 사랑을 말할 수 없었다

언제부터인가 그려지지 않던 우리의 마지막이 꿈속에 나오곤 했다
어딘지 익숙한 모습에 한참을 되뇌어본다
우리가 정말 흩어질 수 있을까
다시 널 닮은 구름을 볼 수 있을까


하여름-널 닮은 구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