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백송-훌훌 털고 일어나 (모두 다 쿵따리 OST) [가사/듣기]

반응형

백송-훌훌 털고 일어나 (모두 다 쿵따리 OST)

백송이 가창한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OST' 수록곡 "훌훌 털고 일어나"를 발매했다.

백송-훌훌 털고 일어나 (모두 다 쿵따리 OST) 바로듣기

백송-훌훌 털고 일어나 가사

내가 걸어가는 인생이
고달프다고 항상 말하지
길을 걷다 돌뿌리에 걸려서
넘어져 있다고
주저 앉아 아파하지 말아요

내가 살아가는 인생이
왜 슬프냐고 항상 말하지
비틀비틀 나의 몸이 무거워
넘어져 있대도
주저 앉아 슬퍼하지 말아요

백송-훌훌 털고 일어나 (모두 다 쿵따리 OST)

MBC 일일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23 '훌훌 털고 일어나'



'내가 걸어가는 인생이 고달프다고 항상 말하지 길을 걷다 돌뿌리에 걸려서 넘어져 있다고
주저 앉아 아파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포기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나의 손을 잡아요'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23 '훌훌 털고 일어나' 는 누군가 손을 내밀어 주며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미래의 희망을 꿈꾸며 훌훌 털고 함께 일어나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백송-훌훌 털고 일어나 (모두 다 쿵따리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