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은수와 친구들-그대였으면 [뮤비/가사]

반응형

정은수와 친구들-그대였으면

정은수와 친구들-그대였으면 바로듣기


정은수와 친구들-그대였으면 가사

지난밤 누구였을까
나에게 전화한 얼굴이 스쳐 가
그래도 난 이미 알고 있잖아.
오직 내가 받을 전화는

어젯밤 네가 내 꿈에 나왔어
그때 정말로 꿈 같이 전화가
나에게 와 있었던 거야
항상 듣고 싶었던 목소리

정은수와 친구들-그대였으면

정은수와 친구들 [모든 그대]



태백산맥에서 결성된 「정은수와 친구들」은 1집 이후, 큰 고민에 빠졌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너무 많은데 어떤 이야기로 노래를 할지 의견이 분분했던 것이다.


“얼마 전에 헤어진 연애 이야기를 하자!”, “아냐, 희망을 담아서 노래하자!”, “반려견 이야기를 담고 싶어!”, “사랑에 대한 기억은 어때?” 등 유난히 내성적이었던 멤버들은 화려한 자기주장을 뽐내게 됐고, 몇 날 며칠을 고민한 끝에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노래하고 싶었던 「정은수와 친구들」의 '모든 그대' 앨범이 탄생하였다.
오늘도 회사 일에 지쳐 홀로 술잔을 기울이는 당신에게, 인간관계에 기운이 빠져 씻지도 못하고 누워있는 당신에게, 답이 없는 연애에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당신에게, 그리고 그 누구보다도 가족을 사랑하는, 그런 그대들에게... 당신의 행복을 노래하는 비타민이 되고 싶은 「정은수와 친구들」이, 이 앨범을 ‘모든 그대’에게 바친다.

1. 그대였으면
쉬는 날, 하루 종일 침대에 뒹굴며 좋아하는 사람의 연락을 기다려본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지 않나요?
‘언제쯤 연락이 올까’,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 같은 생각을 하다 잠이 들어버려 결국 기다린 전화를 못 받은 상황도 생기죠. 잠결에 들은 핸드폰 벨 소리마저 행복하게 들리는 설렘을 간직하려고 만든 곡입니다
Lyrics by 송민경 / Composed by 송남수 / Arranged by 정은수와 친구들 / Chorus Arranged by 최종우, 신대섭

2. 그냥 집에 돌아와 버렸어

3. Oh my

4. 안녕, 우리


정은수와 친구들-그대였으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