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여전희-어려워(연애미수 OST) [듣기/가사]

반응형

여전희-어려워(연애미수 OST)

여전희가 가창한 웹드라마 '연애미수 OST' 수록곡 "어려워"를 발매했다.

여전희-어려워(연애미수 OST)바로듣기

여전희-어려워 가사

우리에게 빛이 어디에 있어?
쉬웠던 것들이 이제 너무 어려워
깜깜한 밤 속 아무 소식 없다가
가끔 구름 뒤에 숨겨있는 별빛이
날 흔들어 yeah
날 못살게 굴어
나조차 모르는 나를
어떻게 해
어떻게 해
우리에게 빛이 어디에 있어?
쉬웠던 것들이 이제 너무 어려워

여전희-어려워(연애미수 OST)

[연애미수 OST Part 3] 여전희 - 어려워
드라마 '연애미수'의 세 번째 OST '어려워' 공개



연애를 너무나 하고 싶지만 매번 미수에 그치는 우리들의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 '연애미수'가 세 번째 OST를 공개했다. 여전희의 '어려워'는 극 중 이시언(신윤섭)의 테마곡으로 공부도 인기도 모든 것을 어렵지 않게 해결하는 것 같지만 이면에는 어려운 것 투성이인 이시언의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너에게 나란 존재는 뭐가 되어버린 걸까..?' 그 사람이 아니면 사랑을 하고 싶지 않다. 10년 내내 숨겨왔던 마음을 내보인 이 후, 모든 것이 무너져 버린 이시언의 힘든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어려워'극 중 캐릭터들의 성장통에 삽입되어 높을 공감도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연애미수'의 세 번째 OST '어려워'는 매혹적인 보컬 이외에도 프로듀싱, 사운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관여하는 보기 드문 올라운드 플레이어 SUMIN(수민)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보컬로 참여한 여전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이시언의 성장통을 더욱 깊게 보여주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연애미수'(편성MBC, 네이버V, 와이낫미디어)는 웹드라마 최초 1억뷰를 달성한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이나은 작가가 집필하였고, 방영 이후 뛰어난 영상미와 학창시절 한 번쯤 경험해본 첫사랑의 감정을 떠올릴 수 있는 드라마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여전희-어려워(연애미수 OST)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