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권용우-너의 위로가 될게요 (두 번은 없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권용우-너의 위로가 될게요 (두 번은 없다 OST)

권용우가 가창한 드라마 '두 번은 없다 OST' 수록곡 "너의 위로가 될게요"를 발매했다.

권용우-너의 위로가 될게요 (두 번은 없다 OST) 바로듣기

권용우-너의 위로가 될게요 가사

기다려 주세요
내가 찾아서 갈게요
지금 그 곳에서 나를 비춰 준
등불이 되어 주세요

가만히 앉아서
내 맘을 들어 주세요
편한 자리에서 눈을 감고서
잠들어 주면 좋겠어요

권용우-너의 위로가 될게요 (두 번은 없다 OST)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 OST Part.3 ‘권용우- 너의 위로가 될게요’



[곡 소개]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로 유쾌한 웃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사이다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의 세 번째 OST ‘너의 위로가 될게요’를 공개한다.


‘너의 위로가 될게요’는 레트로 풍의 곡으로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건반 연주는 별이 쏟아질 듯한 감미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섬세하고 부드럽게 읊조리듯 부르는 권용우의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감성 충만하게 만들어 어느새 모두가 사랑에 빠지게 한다.

이 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헤나는 “내가 좀 더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나의 행복이고 나의 위로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이 그저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곡을 썼다”라며 곡에 담긴 의미를 전했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권용우-너의 위로가 될게요 (두 번은 없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