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동윤-추운 나의 계절에(연남동 패밀리 OST) [가사/듣기]

반응형

이동윤-추운 나의 계절에(연남동 패밀리 OST)

이동윤-추운 나의 계절에(연남동 패밀리 OST)바로듣기

이동윤-추운 나의 계절에 가사

예고 없이 다가와
말도 없이 날 떠나니까

아무 준비 없는 나는
오늘도 온종일 기다리다 지쳐 잠이 들었죠

꿈결에 꾸벅이는 이 바람도
스치다 부딪히다 날 따라 우네요

이동윤-추운 나의 계절에(연남동 패밀리 OST)

이별 후에 보내는 고단한 하루하루를 위로해주는 낮잠 속에서 깨고 싶지 않은 한 남자의 심정을 노래한 곡이다.



따뜻한 봄날에 비유한 낮잠과 추운 겨울에 비유한 내 마음이 대구를 이루며 곡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끌어가고 있다.


“추운 나의 계절에”는 “연남동 패밀리”의 음악감독인 작곡가 류원광과 작사가 안영란이 만든 곡으로 이 추운 겨울, 힘든 이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낮잠과 같은 따뜻한 위로를 선사해 줄 것이다.

작사: 안영란
작곡: 류원광
편곡: 손연성


이동윤-추운 나의 계절에(연남동 패밀리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