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도진-지금에 내가 그때에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진도진-지금에 내가 그때에 너에게

진도진-지금에 내가 그때에 너에게 바로듣기


진도진-지금에 내가 그때에 너에게 가사

아무것도 아니였던 내가
아프기만 했던 울던 내가
바라보고 간절했던 그날은
이제 없지만

사실 알고 있었어
그만 해야한단걸
이미 지나가버린
모습만 보고있단걸

지금에 내가 돌아가 그때에
너에게 해주고픈말
너는 나아간거야
길을 잃은게 아니야
지금에 내가 돌아가 그때에
너에게 해주고픈말
포기한게 아니야
너를 놓아준거야
그러니까 그러니까 괜찮아

진도진-지금에 내가 그때에 너에게

살아가며 자신의 꿈을 이룬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과거에 나를 후회하고 아파했던 나에게 후회하지 않았으면하고 그게 그때의 나의 최선이었다고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진도진-지금에 내가 그때에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