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루미 (Roomy)-그대라서(두 번은 없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Roomy (루미)-그대라서(두 번은 없다 OST)

루미 (Roomy)가 가창한 드라마 '두 번은 없다 OST' 수록곡 "그대라서"를 발매했다.

루미 (Roomy)-그대라서(두 번은 없다 OST)바로듣기


루미 (Roomy)-그대라서 가사

어느 날 문득 나를 만나서
두 손 꼭 잡아준 그대
언제부턴가 나의 하루에
없어서는 안 될 단 한 사람이죠

사랑해요 그대라서
그대로 다 전부 줄게요
나 이제 그댈 그댈 알기 원해요
뜨거운 마음으로 그대를 사랑해요

Roomy (루미)-그대라서(두 번은 없다 OST)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찐’해지는 낙원여인숙 식구들의 훈훈한 가족애와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예측불가 러브라인으로 안방극장에서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의 네 번째 OST ‘그대라서’를 공개한다.



‘그대라서’는 눈이 내릴 듯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피아노 아르페지오로 시작하여 설레는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표현했다. 아름답게 흘러가는 멜로디 위에 보컬 Roomy의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사람의 감정에 빠져들게 만든다.

후렴구에 나오는 아름다운 벨소리와 기타 라인은 마치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축복하는 듯하며 피아노 솔로는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클라이막스 부분의 모든 세션 연주와 보컬의 조화는 노래의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이처럼 Roomy가 부른 OST ‘그대라서’는 극 중 남녀 주인공 러브라인에 감정 이입을 돕고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루미 (Roomy)-그대라서(두 번은 없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