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니(YUNI)-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Feat. 이효민) [가사/듣기]

반응형

유니(YUNI)-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Feat. 이효민)

이효민이 참여한 신인 작곡가 YUNI의 첫 음원 '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을 발표했다.

YUNI-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바로듣기

YUNI-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가사

오늘 참 이상한 날이네요
모든 것이 완벽했던 그런 날인데
그대 목소리 들으니
왜이리 불안하죠
슬픈 예감이 맞네요

이별을 맞이할 준비가 안됐는데
나를 사랑하던 그대가 등돌리며
멀어지려 하네요
잡히지 않으려해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하며

유니(YUNI)-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Feat. 이효민)
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은 1월 10일 아티스트 이효민과 작곡가 YUNI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내 발표한 애절한 발라드이다.



이 곡을 부른 아티스트 이효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하면서 많은 걸 해주지 못했던 후회와 떠나보냄에 대한 감정을 ‘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에 고스란히 녹여냈고 애절하고 슬픈 이별의 느낌을 청자가 더 잘 느낄 수 있도록 한껏 북돋아주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의 풍부한 소리를 위해 현악기, 일렉기타,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고 이 곡은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이며 작사가인 신인 작곡가 YUNI의 첫 음원이다.

‘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은 “나는 어제라는 시간에 머물고 싶다” 라는 은유적인 표현을 담은 후렴구 가사가 특징적이며 이별한 친구와 술 한잔 하면서 들었던 친구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친구의 후회와 슬픈 감정 믿기지 않는듯한 말투와 표정을 그대로 표현하고자 가사의 친구가 해준 모든 이야기를 담으려고 노력하여 이별한 사람들의 슬픈 감정을 곡으로 대신해 청자가 많은 공감을 하며 위로 받을 수 있게 할 전망이다.

유니(YUNI)-오늘은 내가 이별한 날 (Feat. 이효민) [가사/듣기]

반응형